스톤 아일랜드가 국내에서 첫 대규모 아카이브 전시회 ‘Selected Works Seoul ‘982-‘023: The Stone Island Archive’를 선보인다. 4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스톤 아일랜드의 이번 전시는 1982년 봄-여름 컬렉션을 시작으로 핵심으로 손꼽히는 70여 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두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2개의 아카이브 작품과 스톤 아일랜드의 아이코닉한 룩을 착용한 모델의 모습을 실물 크기로 구현한 3D 조각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온도에 따라 컬러가 변화하는 열 반응 재킷인 ‘아이스 재킷’을 비롯하여 100% 스틸과 브론즈 매쉬로 제작된 ‘퓨어 메탈 쉘 재킷’, 새로운 직물과 공법을 사용해 제작된 한정판 프로젝트 ‘프로토타입 리서치 시리즈’와 같은 핵심 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재료의 조작을 통해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하는 스톤 아일랜드의 실험정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이번 전시는 성수동 레이어 41 스튜디오에서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SELECTED WORKS '982'023
THE STONE ISLAND ARCHIVE
기간: 9월 5일 - 9월 9일, 12 PM – 8 PM
장소: 레이어 41 스튜디오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41)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