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소바케카케 | @misobakecake
당신의 상상이 케이크가 된다면 어떤 기분일까? 지난 12월에 오픈한 ‘미소바케카케’는 케이크 맞춤 제작을 기조로 사물부터 동물까지 어떤 형태든 당신이 생각한 이미지를 연출해내는 픽업 전용 숍이다. 케이크를 쌓는 기본 시트와 크림의 맛을 따로 선택할 수도 있고, 홀 케이크가 부담스럽다면 컵케이크로도 주문 가능하다. 아직 검색해도 많은 정보가 나오지 않는 ‘찐’ 신상 숍이니 트렌드에 민감하다면 빠르게 달려가보자.
2 무무대 베이크 | @mumudaebake
‘늘 새로움을 추구한다’는 철학답게 실험적인 케이크를 보여주는 가게다. 음악, 자연과 같이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시선으로 케이크를 표현하는 특징을 가진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것도 ‘무무대 베이크’의 장점 중 하나. 주로 페일한 색감에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눈에 띄는데 디자인마다 맛과 구성이 다르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이곳에서 색다른 케이크를 준비한다면 틀림없이 사랑 넘치는 기념일이 될 것이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2길 10-4, 1층
3 무너미 | @munumicafe
수유동에 위치한 카페 ‘무너미’는 화려한 색감으로 눈이 즐거워지는 케이크가 주를 이룬다. 대표적인 케이크 ‘Alice in Wonderland’는 입에 넣기 아까울 만큼 형형색색의 디자인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모양만큼 진하고 꾸덕한 맛이 무엇보다 일품인데, 케이크 위에 자리잡은 토핑을 하나씩 먹어보면서 맞춰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주문 가능한 홀 케이크 종류는 39가지로 구성되며, 조각으로도 즐길 수 있다. 특별한 날 함께한다면 어느 자리에서든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다.
주소 서울 강북구 노해로8가길 40, 1층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