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전격 컴백했다. 소녀시대 정규 7집 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FOREVER 1’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완전체 앨범이자, 2017년 정규 6집 이후 약 5년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이다. 다채로운 매력의 신곡 10곡이 수록되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FOREVER 1’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소녀시대 특유의 시원한 가창이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해 의미가 깊다.
또한, 멤버 티파니, 수영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Seventeen’과 ‘Villain’은 물론, ‘Lucky Like That’, ‘You Better Run’, ‘Closer’, ‘Mood Lamp’, ‘완벽한 장면’, ‘Freedom’, ‘종이비행기’ 등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태연은 이번 앨범에 대해 “1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장르의 10곡을 담아 만들어, 심혈을 기울인 선물세트 같은 앨범"이라 전했다. 특히, 써니는 ‘다시 만난 세계’의 작곡가 켄지에게 타이틀 곡 'FOREVER 1’을 의뢰한 점을 언급하며, 초심으로 돌아가 영원하자는 바람을 담았다고 밝혔다.
소녀시대 정규 7집 은 8월 8일 발매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