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KESPEARE IN LOVE
에스.티. 듀퐁을 통해 다시 보는 셰익스피어의 명작.
에스.티. 듀퐁은 예술과 음악, 문학에 남다른 조예를 갖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곤 한다. 이번엔 영국을 대표하는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를 기리는 한정 컬렉션을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인 <햄릿>을 모티브로 삼았다. 세련된 광택의 브라운 래커와 옐로 골드로 중후한 고급스러움을 담았고, 캡에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필적을 그대로 옮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을 구성하는 만년필과 수성 볼펜, 라이터 각각의 아이템에는 <햄릿>에 등장하는 해골 모티브를 정교하게 세공한 디테일과 셰익스피어의 시그너처를 새겨 넣었다. 국내에는 극소량 입고돼 놓치기 아쉬울 만큼 희소가치가 높다.
THE CRAFTMANSHIP
몽블랑이 자랑스럽게 여기는 장인 정신의 축소판.
몽블랑의 크고 작은 모든 제품들에는 숙련된 장인들의 기술이 깃들어 있다.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그레이트 마스터스 컬렉션은 이들 장인들의 전통과 오랜 헌신에 경의를 표하는 에디션. 이국적인 악어가죽 소재를 차분한 무광으로 다듬었고 칠흑같이 어두운 파란색으로 물들였다. 유선형의 굵직한 실루엣과 달리 세세한 세부에까지 핸드메이드의 정성을 담았다. 캡과 배럴은 수작업으로 완성한 섬세한 엠보싱과 스티칭 디자인이 돋보이며, 로듐 코팅한 18K 골드 닙에도 만년필 외관과 같은 악어가죽 패턴의 엠보싱 각인을 새겨 디테일에 관한 몽블랑의 남다른 미학을 느끼게 한다.
HEAVY METAL
파카의 대중적인 듀오폴드 컬렉션에서 내놓은 차별화된 만년필.
파카는 1921년 회심의 명작 듀오폴드 컬렉션의 첫선을 보였다. 파카가 아서 코난 도일 경이 사랑하는 만년필 브랜드이자 영국 왕실에서 공식 지정한 펜으로 잘 알려진 것처럼, 듀오폴드 컬렉션도 마거릿 대처 전 영국 수상과 맥아더 장군 등 역사적인 인물들과 함께 1백여 년 전통을 쌓으며 파카의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식한 듀오폴드 컬렉션의 외관은 유지하고 메탈릭한 루테늄 도금 베이스로 보디와 캡을 완성한 최신 듀오폴드 만년필은 묵직한 무게감을 균형 있게 분배해 필기감을 향상시켰다. 또한 펜 전체를 줄무늬처럼 휘감은 치즐 패턴도 안정적인 그립감을 더한다. 오리지널 모델과 비교해도 변함없는 건 스페이드 에이스 문양을 새긴 18K 골드 펜촉부터 사소한 디테일까지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한다는 사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