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빅라운드 머그잔 대용량 음료도 충분히 담아낸다. 손잡이 하단에 달려 있는 로프는 어디에든 묶을 수 있어 휴대하기 쉽다. 첨스 제품.
2 폴딩 박스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만든 착한 만능 박스다. 외부 충격에 강하며 나무판을 얹으면 테이블로 활용 가능하다. 빅앤트 제품.
3 멜라민 샐러드 플레이트 펭귄 발자국이 새겨진 귀여운 접시다. 멜라민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튼튼해 쉽게 깨지지 않는다. 첨스 제품.
4 부비 커피 밀 원두를 분쇄할 수 있는 그라인더다.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기기 좋으며 크기도 작아 수납이 용이하다. 첨스 제품.
5 알파 세트 세련된 실버 톤의 티타늄 소재 커틀러리 세트다. 시동 걸기 전 준비할 차박 용품들. 차박 A to Z 나이프, 포크, 숟가락으로 구성된다. 상단 구멍에 카라비너를 걸면 한 번에 세 제품을 휴대할 수 있어 잃어버릴 걱정 없다. 씨투써밋 제품.
6 오슬로 쿨러 보온 보랭 런치박스 한여름 무더위로부터 내 식량을 보호해줄 런치박스다. 보온, 보랭 성능을 겸비해 음식이 상할 일이 없으며 무게도 가벼워 휴대성이 높다. 오슬로 제품.
7 가든 앤 캠프 버너 기존 버너와 달리 접어 세워놓을 수 있다. 수납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버너를 찾는 사람들에게 필수다. 색상도 다양하며 디자인도 세련됐다. 스노우 피크 제품.
8 트레이 테이블 아담한 크기의 트레이 테이블이다. 아담할지라도 치킨에 맥주 정도는 가볍게 놓을 수 있다. 잠들기 전 야식 타임에 활용하자. 노스피크 제품.
9 베오플레이 P2 애노다이징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이 높다. 충전은 최대 10시간까지 지속된다. 뱅앤올룹슨 제품.
10 해머 멀티툴 나이프, 가위, 드라이버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공구들로 구성된 멀티툴이다. 와일드한 디자인까지 차박 캠핑에 제격이다. 젠틀맨즈 하드웨어 by 맨케이브 제품.
11 서큘레이터 선풍기 열대야를 식혀줄 휴대용 선풍기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바람 세기도 조절 가능하다. 크레모아 by 마이기어 제품.
12 포레스트 랜턴 완전 충전 시 4시간은 쓸 수 있다. 장시간 사용해도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하고, 보조 배터리로 충전도 가능해 유용하다. 베어본즈 by 맨케이브 제품.
13 택티컬 체어 몸이 천 근같이 느껴져도 괜찮다. 145kg까지 견디는 의자다. 깃털처럼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앉으면 마치 백허그받는 느낌이다. 헬리녹스 제품.
14 인슐레이티드 스태틱 브이 라이트 556g의 초경량 사계절 에어매트다. 공기 주입 및 배출이 매우 빨라 단시간에 잠자리를 펼 수 있다. 클라이밋 at 마이기어 제품.
15 체크 포인트 사계절 침낭 2 모이스폴리 소재를 사용해 땀을 배출해주며 통기성이 훌륭해 안락하다.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 트렁크 흙먼지가 묻어도 청결하게 유지하기 쉽다. 로고스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