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PADDING JUMPER
SHORT PADDING JUMPER
PADDING VEST
DOWN PARKA
PULLOVER
LIGHTWEIGHT DOWN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36 Padding Outers
혹한의 추위가 절정에 다다른 1월. 요즘 ‘국민 아우터’로 등극한 벤치 파카부터 한겨울에도 남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 풀오버 디자인까지 냉혹한 계절에 맞설 든든한 아군들을 한데 모았다.
UpdatedOn January 08, 2018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LIFE
하나를 고른다면 이것! 그들의 최애 술 5
막걸리부터, 와인, 샴페인까지.
LIFE
그때 와인 한 잔
와인 애호가들은 봄에 어떤 와인을 떠올릴까? 그림 같은 풍경에서 즐긴 와인, 이탈리아 소도시에서 미식과 곁들인 와인, 일본 한 와인 바에서 맛본 새로운 와인. 이 계절 어떤 순간 마신, 잊지 못할 와인과 이야기에 대해 들었다.
LIFE
피트의 모든것
라프로익 10년은 누구나 좋아할 위스키는 아니다. 하지만 누구든 그 매력을 알면 빠질 수밖에 없다. 피트 자체를 선명하게 한 모금으로 구현한 위스키. 피티드 위스키라는 영역에서 라프로익 10년이 서 있는 위치다.
LIFE
진짜 K-팝은 발라드다
K-팝 가수들이 코첼라 무대에 오르고 그래미에서 상을 탄다. ‘두 유 노 BTS?’는 ‘아임 프롬 코리아’를 대신하는 인사말이 됐다. 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 생각한다. 가장 ‘K스러운’ ‘팝’은 발라드라고. 한국인의 얼과 혼이 담긴 그 장르. 발라드에 기대어 위안을 얻던 시절로 돌아가 그 매력과 진가를 살폈다.
LIFE
페스티벌의 계절
5월의 '낭만' 충전을 책임질 5곳.
FASHION
Shanghai Express
하이테크 시티의 아이콘 상하이에 처음으로 안착한 발렌시아가의 2025년 봄.
FASHION
Heavy but Light
가벼운 몸과 마음을 푸근하게 덥혀주는 묵직한 아우터.
DESIGN
연상게임
절묘하게 이어지는 이번 시즌의 액세서리 10.
REPORTS
City Boy
서울에 사는 청년들에게 물었다. 당신의 서울, 이 도시는 도대체 어떤 곳이냐고.
FASHION
SPRING ESSENTIAL
3월에 더 자주 입고 싶은 여섯 가지 봄 아우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