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컨버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골프 르 플레르*’의 NEW 컬렉션 단독 선발매 기념 내한공연 진행

UpdatedOn October 17, 2017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스트리트 스타일 퍼포먼스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 의 NEW 컬렉션을 공개한다.

컨버스는 힙합씬을 넘어 유스컬쳐를 이끌고 있는 LA에 기반을 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그리고 마침내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새롭게 탄생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2017년 10월 18일 컨버스와 함께하는 첫 내한을 가진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런칭을 결정한 것이다.

몇 해 전부터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스트릿 스타일을 표방하는 자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를 개발하고자 했다. 이에 컨버스와 타일러는 서로 힘을 합쳐 자유분방하고 재기발랄한 상상력을 더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현실화 시켰다. 파트너쉽이 발표 된 직후인 지난 7월에 공개된 골프 르 플레르*의 첫 발매를 통해 타일러는 스트릿 컬쳐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원스타에 자신만의 창의적인 상상력을 그대로 투영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슈즈를 선보인 바 있다.

타일러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서울에서 단독 선발매를 앞두고 있다. 컨버스에서는 새로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도 기획했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개인 SNS를 통해서도 예고한 것과 같이 그는 10월 18일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런칭하는 스트릿패션 컨셉의 편집스토어 카시나(KASINA) 홍대점의 깜짝 방문을 통해 컬렉션을 공개 한 후 같은 날 오후 8시부터는 홍대 무브 홀에서 한국 팬들을 위한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공연 티켓은 새롭게 오픈한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converse_kr 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카시나 홍대점에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 시그니처 스니커즈 (GOLF LE FLEUR* SIGNATURE SNEAKER)
골프 르 플레르* 시그니처 스니커즈는 스트리트 컬쳐의 아이콘인 원스타의 실루엣을 볼드한 디테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유니크한 컬러감, 아이코닉한 원스타 심볼을 둘러싼 플로럴 패턴 디테일과 아웃솔에서 보여지는 골프 르 플레르* 플라워 그래픽을 통해 특유의 감각과 재치를 표현했다. 컬러는 그린 톤의 졸리그린 (Jolly Green), 세련된 옐로 톤의 솔러파워 (Solar Power), 은은한 베이지 톤의 바닐라 (Vanilla)까지 세 가지로 만나 볼 수 있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1710/thumb/36367-263638-sample.jpg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 (GOLF LE FLEUR* THE SHERPA COLLECTION)
시그니처 스니커즈에 어울리는 어패럴과 악세서리 라인 또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의 일환으로 함께 출시가 된다. 에센셜 풀오버 후디, 티셔츠를 포함해 이전 ‘골프 르 플레르*’ 제품 구성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를 사용한 빈티지한 아이보리 톤의 봄버와 쇼츠, 버킷햇으로 구성 된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은 전혀 새로운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세련미를 발산한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1710/thumb/36367-263639-sample.jpg

왼쪽.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 오른쪽. 골프 르 플레르* 에센셜 풀오버 후디

왼쪽.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 오른쪽. 골프 르 플레르* 에센셜 풀오버 후디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이번 골프 르 플레르*의 신제품들은 골프 르 플레르* 시그니처 스니커즈 3종, 셰르파 컬렉션의 봄버 1, 쇼츠 1, 버킷햇 1 그 외 풀오버 후디 2, 티셔츠 1 모두 총 아홉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2017년 10월 18일 12시 카시나 홍대점 선발매 이후 당일 오후 4시부터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www.converse.co.kr)에서 론칭 후, 10월 19일 오전을 시작으로 컨버스 명동, 코엑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카시나 홍대점 02-322-1367

< 제품 가격 >

‘골프 르 플레르*’ 시그니처 스니커즈: 109,000원 

의류: 풀오버 후디/ 85,000원, 티셔츠/ 35,000원, 봄버 재킷/ 169,000원, 쇼츠/ 59,000원

버킷햇: 49,000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BLOOM
  • 2
    Freeze
  • 3
    운명적인 우연과 올리비아 마쉬의 바람
  • 4
    차주영 (a.k.a 꾸꾸 대장) 실버 버튼 들고 등장
  • 5
    호시의 호시절

RELATED STORIES

  • FASHION

    COME CLOSER

    생기로운 리듬을 품은 프라다의 백과 슈즈.

  • FASHION

    Welcome BACK

    다시 봄, 보테가 베네타를 입은 김재원의 고유하고 분명한 태도.

  • FASHION

    Groundbreaker

    색다른 시선으로 남다른 노선을 걷고 있는 세 브랜드 창립자와 이메일을 주고받았다.

  • FASHION

    WITH MY BUDDY

    그린 필드 위 디올 맨의 프레피 골퍼들.

  • FASHION

    SKIN DEFENDER

    날씨 변화가 심한 봄철, 피부를 든든하게 지켜줄, 다채로운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들.

ARENA FILM MORE+

MORE FROM ARENA

  • INTERVIEW

    그냥 초아야

    3년 전이었다. 초아는 무대 뒤로 갔고, 그대로 증발했다. 근황도 없었다. 그리고 때늦은 장맛비처럼 갑자기 돌아왔다. 마음을 비우고 한결 편안해진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초아가 겪은 지난 3년간의 심경 변화를 글로 옮긴다.

  • ISSUE

    티쏘 X 이동욱

  • DESIGN

    Best Venue

    2017년 가을, 겨울 컬렉션이 펼쳐진 최고의 공간.

  • REPORTS

    ART - 세계 속 한국

    지금 한국에선 복고 열풍이 한창이다. ‘응답하라 1970년대’로 명명할 수 있는 ‘단색화’ 열풍으로 한국 미술계는 완전히 축제 분위기다. 물론 축제 밖, 또 다른 한편에서는 가늠할 수 있을 만큼 실망과 비난 그리고 허탈감도 공유한다. 밉든 좋든 단색화 노장들이 깔아놓은 아스팔트 위로 단색화 밖의 작가와 다음 세대 작가들도 세계로 뻗어 나아갔으면 한다. 지난 10년간 한국 미술계가 그랬던 것처럼.

  • LIFE

    페레스 회장님, EPL 득점왕 어떠신가요?

    시즌이 끝나고 이적 시장이 열렸다. 올해 역시 충격의 연속이다. ‘메날두’의 시대가 저물고, 1992년생 스타들도 서른줄에 접어들었다. 이적 시장을 흔드는 소문은 계속된다. 레반도프스키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작별을 원하고, 토트넘은 대형 스폰서를 찾았다. 유럽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는 신예들을 보유하고서도 더 강한 화력을 원한다. 불타오르는 이적 시장의 주요 흐름을 짚는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