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이오라이트 솔라패널 5
전기가 끊겨도 태양이 있으면 문제없다. 태양열로 에너지를 저장해 전자 기기를 충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쉽고,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다. 가격 9만원.
2. 레더맨 차지 TTI
멀티툴은 남자의 로망이자 생존 필수품이다. 가위, 칼, 톱, 병 오프너와 각종 드라이버 등 19개의 툴 기능을 지닌 차지 TTI가 있다면 생존 확률을 높일 수 있다. 가격 24만2천원.
3. MSR 스트라이크 이그나이터
두 막대를 빠르게 긁어 마찰하면 순간적으로 불꽃을 만들 수 있다. 방수이기에 성냥이나 라이터보다 더 실용적이다. 나무나 연료를 곁들이면 불을 지속적으로 지필 수 있다. 가격 1만8천원.
4. 라이프스트로우 스틸
쉽고 안전하게 식수를 제공하는 휴대용 정수기다. 배터리나 화학 제품 없이 기생충 및 불순물을 걸러내어 걱정 없이 물을 마실 수 있다. 물을 최대 1000L 정화한다. 가격 7만9천원.
5. 더온 원터치 발열 도시락
발열 끈을 당기면 저절로 조리되는 도시락이다. 제육, 소불고기, 닭갈비 덮밥 등 메뉴가 다양하거니와 다른 전투 식량에 비해 맛도 좋다. 가격 6천원.
6. 힐레베르그 비버노락
미니멀리스트 셸터 비버노락은 우의, 침낭, 윈드브레이커, 비상용 셸터 기능을 하나로 합쳤다. 길이가 무려 248cm로 궂은 날씨나 화학전이 벌어졌을 때 몸을 보호하기에 최적이다. 가격 32만원.
7. 오르트립 응급 의료백
방수 기능을 갖춘 응급처치용 의료백이다. 재난 상황에 대비해 소독제, 해열 진통제, 소화제, 화상 연고, 반창고 등을 준비해 응급 의료백 안에 넣어두자. 가격 2만3천원.
8. 콜맨 서바이벌 호루라기
서바이벌 키트를 하나의 호루라기에 담았다. 나침반, 부싯돌, 방수 보관함과 구급 신호용 소형 반사경을 더해 기능성을 높였다. 가격 6천원.
9. 파라코드 팔찌
낙하산 줄을 이용해 만든 팔찌다. 팔찌를 풀어 부목, 압박끈, 그물 등의 용도로 사용한다. 또 호루라기, 블레이드, 나침반 기능을 더한 버클을 끼워 착용할 수 있다. 가격 1만5천원 파라코드라이프 판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