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Way
방풍, 방수력이 뛰어나며 칼라 부분의 지퍼 속에 후드가 내장되어 있다. 16만원.
Patagonia
100% 재활용 가능한 나일론 소재의 풀오버로 방풍은 물론 방수 기능까지 겸비했다. 17만9천원.
And Wander
100%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경량 윈드브레이커로 촘촘한 버섯 패턴이 귀엽다. 47만8천원 플랫폼 플레이스 판매.
Stone Island
폴리에스테르와 섬세한 오간자를 조합한 초경량 소재로 제작했으며 과감한 네온 색상이 눈에 띈다. 2백93만2천원.
Fila Originale
다양한 버전의 브랜드 로고와 화려한 안감의 패턴이 감각적이다. 29만8천원.
Z Zegna
세 가지 색상의 블로킹이 가미된 윈드브레이커로 강렬한 주홍색 모자가 눈에 띈다. 가격미정.
Bottega Veneta
탄력이 좋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큐프로 소재의 재킷으로 차분한 색감이 고급스럽다. 가격미정.
Louis Vuitton
시원한 색감과 단정한 디자인이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휴양지에서 입기에도 손색없다. 가격미정.
North Face White Lavel
얇고 가벼우면서 다른 윈드브레이커에 비해 신축성이 우수하며 경쾌한 색감의 방수 지퍼 디테일이 돋보인다. 11만8천원.
YMC
흡사 비닐 같은 광택감이 도는 독특한 소재로 아주 가볍다. 47만8천원.
Cape Heights
나일론 소재의 일종인 립스톱 소재로 제작한, 휴대가 가능한 패커블 재킷이다. 18만8천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