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의 칼바람이라 해도 열혈 골퍼의 열정만큼은 막을 수가 없다. 겨울바람을 온몸으로 견디는 한이 있어도 라운딩만큼은 포기할 수 없다면, 르꼬끄 골프가 선보이는 스마트 다운 점퍼에 주목하자. 스마트 다운 점퍼는 골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그들이 실제 라운딩에서 아쉽게 느꼈던 부분을 보완했다는 점에서 더욱 스마트하게 다가온다. 송영한 선수가 보온을 위해 충전재를 가득 채운 아우터를 입을 경우 움직임이 둔해지고, 순발력이 떨어져 겨울에도 최대한 얇은 옷을 입고 라운딩을 해야한다고 지적한 부분에 착안, 스마트 다운 점퍼는 스윙이 자유로우면서도 따뜻하게 완성됐다.
스마트 다운 점퍼가 얼마나 골퍼의 입장에서 고민해 탄생한 제품인지를 느끼게 하는 대목. 스마트 다운 점퍼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출 수 있었던 데는 바로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메가 히트(Mega Heat) 기술에 있다. 이 기술이 적용된 안감은 신체의 열을 내부에서 반사시켜 밖으로 빠져나가는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옷 안에서 열을 순환시켜 보온성을 높이는 것. 또한 추위를 느끼는 부위에 부분적으로 더한 덕 다운 웜 패치는 전체적으로 무게감은 줄여주면서 꼭 필요한 부분에만 적용돼 보온성은 극대화한다. 여기에 어깨와 암홀, 허리 부분에 더한 스트레치 저지 소재 패치가 다운 점퍼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