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펀치
라즈베리 펀치
라즈베리와 패션 프루츠는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슈퍼 푸드로 알려진 열대 과일이다. 패션 프루츠의 달콤 쌉싸래한 맛과 라즈베리의 새콤한 맛이 미각을 자극하고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에너자이징 칵테일.
재료
패션 보드카 30ml, 라즈베리 5개, 패션 프루츠 시럽 10ml, 레몬 주스 10ml, 토닉 워터 적당량
만드는 법
패션 보드카 30ml에 라즈베리 5개를 넣고 입맛에 따라 패션 프루츠 시럽과 레몬 주스를 각각 10ml 정도 가감해서 산도와 당도를 맞춘다. 마지막에 토닉 워터를 채우면 끝.
칠리 밤
칠리 밤
에너지 드링크와 청양고추의 매콤한 성분이 잠을 깨워주고 기운을 북돋워준다. 생각과는 달리 고추의 매운맛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거부감이 들지 않는 데다가 오이 가니시에서 풍기는 상쾌한 맛과 향이 잘 우러나와 시원한 뒷맛이 깔끔하다.
재료
페퍼 보드카(보드카에 청양고추 13개를 넣고 이틀간 우려낸 것) 15ml, 플레인 보드카 15ml, 시럽 5~10ml, 에너지 드링크 약간
만드는 법
청양고추를 넣어 우린 페퍼 보드카 15ml에 플레인 보드카 15ml를 넣고 시럽으로 당도를 맞춘 다음 에너지 드링크를 조금 첨가한다.
헐크
헐크
바질은 이탈리아 요리나 프랑스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식재료. 우리나라에서도 민트 잎만큼이나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다. 바질의 강한 향이 뇌신경을 자극해 뇌 활동을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
재료
애플 럼 30ml, 바질 잎 조금,
레몬 주스 15ml, 시럽 5ml,
토닉 워터 적당량
만드는 법
애플 럼 30ml와 바질 잎을 블렌더에 함께 넣고 갈아서
거름망에 거른다. 그런 다음 레몬 주스와 시럽으로 당도를 맞추고 토닉 워터를 채워
주면 끝. 바질은 블렌더에 넣고 갈았을 때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가져오기 좋다.
장안에 소문난 에너자이징 칵테일
버진 라운지의 ‘복분자 나인틴’
버진 라운지의 ‘복분자 나인틴’
원기를 강화시켜주는 효능이 뛰어난 복분자를 베이스로 만든 ‘복분자 나인틴’은 버진 라운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강력한 에너자이징 칵테일이다. 샴보드 30ml에 패션 푸르츠 시럽 10ml, 애플 민트 잎 8장과 복분자를 6개에서 8개 정도 넣은 다음 에너지 드링크를 풀업해 만든다. 복분자의 씁쓸한 맛을 샴보드의 프레시한 맛이 부드럽게 감싸주어 상큼 달콤한 맛이 감각을 깨워주는 에너자이징 칵테일.
메뉴 복분자 나인틴
가격 1만3천원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6-7
문의02-795-2982
112-6의 ‘드렁큰 슈렉’
112-6의 ‘드렁큰 슈렉’
아그와(Agwa)를 베이스로 만든 에너자이징 드링크. 마약 성분을 빼고 이로운 성분만 남긴 코카 잎은 두통 완화와 혈압 조절, 정력 증가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그와 45ml에 스피아 민트를 넣고 설탕 시럽 5ml와 라임 주스 10ml, 그리고 에너지 드링크를 조금 첨가해 저어준 다음 잘게 부순 얼음을 쌓아 내온다.
메뉴 드렁큰 슈렉
가격 1만2천원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2-6
문의 02-792-1126
EDITOR: 천혜빈
PHOTOGRAPHY: 박원태, 안정환
COOPERATION: 정유용(믹솔리지스트)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