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명이 모두 모인 첫 순간
지난해 12월, K-KIDS 1기 52명의 어린이가 삼삼오오 모였던 프로필 촬영 날이 지나고 어느덧 공식 오리엔테이션 날이 돌아왔다. 프로필 촬영은 시간 별로 5~6명의 어린이가 한 시간 내에 모였다면, 52명 어린이가 모두 모이는 자리는 이번 행사가 처음. 앞으로의 K-KIDS 활동에 관한 소개, Q&A,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관람, 선물 증정식까지, K-KIDS 1기 어린이들과 짧지만 알찬 시간을 가졌다. 2016년생부터 2023년생까지 다양한 나이대로 구성된 52명 어린이를 마주한 그 특별한 순간들을 공개한다.
‘PLAY FUN, PLAY THE BEST!’
2024 <우먼센스> K-KIDS 1기 오리엔테이션 행사는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친구들> 제작사인 OCON(오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플레이더베스트’와 함께했다. 메인 행사장에 입장하기 전 어린이들은 <뽀로로와 친구들> 패널을 세워둔 포토존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며 각자의 귀여움을 뽐냈다. 착용감이 편안해 어린이가 입고 활동하기에 제격인 트레이닝 스웨트셔츠 셋업, 몸을 감싸는 포근함으로 패딩과는 또 다른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에코 퍼, 스포티한 룩부터 스마트한 분위기 연출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모직 점퍼 등. 플레이더베스트의 옷을 입은 어린이의 귀여움에 카메라 셔터를 멈출 수가 없었다.
환영합니다, K-KIDS 여러분!
<우먼센스> 김보미 마케팅 실장의 “한번 K-KIDS는 영원한 K-KIDS!”라는 외침으로 공식 오리엔테이션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앞으로의 활동에 관한 간략한 소개가 끝나고, “2024년 새해, K-KIDS 어린이들로부터 에너지를 얻게 되어 좋다”는 <우먼센스> 서지아 편집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K-KIDS 1기 52명 어린이와 함께 동고동락 할 <우먼센스> 고유진 에디터는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 부모들과 간단한 Q&A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나란히 앉아 집중해서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을 보고 있자니 기특해 웃음이 절로 나오기도 했다. 식순에 따라 진행된 행사를 마치고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을 관람하며 아이들의 즐거움을 고조시켰다.
즐거운 마음으로 양손 가득
5개의 브랜드가 K-KIDS 론칭과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축하하며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제품을 선물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아연이 함유된 정관장의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셀라피의 아토 탑투토 워시와 아토 로션, 탁가온의 유아들을 위한 안전한 네모 유아 식기와 친환경 어린이 도자기 식기, 미식가 엄마와 딸 바보 아빠가 아이들을 위해 만든 음식인 하림의 푸디버디까지. 엄마와 아이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을 가득 들고 활짝 웃으며 집으로 돌아가는 어린이들의 뒷모습에 담당자는 뿌듯함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이런 자리를 만들어줘 감사하다는 부모들의 따뜻한 말에 힘을 얻어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