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피부 톤과 가장 잘 어울리는 누디 브라운 립스틱&립 펜슬을 하나씩 준비하자. 지금껏 가을 립스틱은 버건디 또는 말린 장미 등 붉은 기가 다소 가미된 컬러를 발라왔다면, 올가을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커피 컬러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라테 메이크업의 영향으로 자신의 피부 톤과 가장 가까운 누디 브라운 컬러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 나이 들수록 입술 색이 짙어진다면, 누디 브라운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으로 입술을 가볍게 커버해줄 것. 그래야 누디 브라운 컬러의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감을 제대로 살릴 수 있다. 평소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붉은 기가 살짝 가미된 누디 브라운 립 제품을 선택해 민낯에도 생기와 건강미를 더하자. 반면 평소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광택감 없이 페일한 느낌의 누디&브라운 컬러의 립스틱으로 관능적이고 고혹한 2023 F/W 트렌드 누디 브라운 립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보는 것도 좋겠다.
-
아워글래스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302타이드
웜 베이지 컬러로 우아한 립 룩을 완성해주는 립스틱. 발림성이 좋아 건조한 입술에도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린다. 4g 6만원.
-
아르마니 뷰티 립 파워 #108인러브
코럴 베이지 컬러의 누드 립 컬러가 입술에 얇게 밀착돼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우아하게 발색된다. 3.1g 5만5천원.
-
나스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브립 펜슬 #발키리
기존 벨벳 매트 립 펜슬보다 더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한 매트 립으로 관능적인 누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2.4g 4만3천원대.
-
샹테카이 립 베일 #로렐
단 한 번의 터치로 실키하고 가볍게 발리면서 우아한 립 무드를 연출해주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립스틱. 2.5g 8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