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다이슨의 핵심 무선 청소기 기술인 일루미네이션 기술과 엉킴 방지 기술이 적용됐다. 다이슨의 첫 물 청소 헤드가 함께 구성된 청소기로 먼지와 오염 물질, 물기를 제거해준다. 8개의 분사구에서 매분 18ml의 물을 공급해 바닥에 물기를 과도하게 남기지 않고 균일하게 닦아낸다. 1백10만9천원부터.
2 휴롬 초음파 식자재 세척기
초음파 세척, 수산화이온 전기분해, 워터펌프 물 순환 세척 등 3중 세척 시스템을 탑재해 흐르는 물이나 표면 세척만으로는 제거가 어려운 식재료의 미세한 틈 속 잔류 유해 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다. 전면부와 상부에서 보이는 투명 창을 통해 세척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듀얼 윈도와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로 사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 39만9천원.
3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
최대 4kg 건조 용량의 의류 건조기로 배수관 설치가 필요 없어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내부 드럼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흠집, 부식 같은 변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옷에 붙어 있는 먼지와 냄새, 습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의류케어’ 코스를 새롭게 적용해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옷의 관리를 돕는다. 30만원대.
4 서큐라이트 스윙 실링팬
공기를 순환시켜 여름엔 에어컨 온도를 높게 설정하고, 겨울엔 보일러 온도를 낮게 설정해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실링팬에 조명을 더했다. 다양한 바람 모드와 16단계 바람 세기 조절은 물론 확산형 LED로 10단계 밝기 변경, 7단계 색 온도 변경이 가능하다. 60만원대.
5 르크루제 시그니처 호박냄비
여름 식탁과 잘 어울리는,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호박의 입체적인 형태를 그대로 살린 냄비. 재료의 수분을 지켜주고 음식의 풍미를 한껏 끌어올리는 주물 냄비로 오븐, 인덕션, 그릴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의 보양식 조리는 물론 냉기를 고루 전달하고 유지해주므로 시원한 화채를 즐길 수도 있다. 68만원.
6 뉴트리불렛 블렌더
여름을 맞아 새로 출시한 매트 옐로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에 활기를 가져다줄 아이템. 6중 칼날이 재료를 신속하고 곱게 분쇄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해준다. 눌러 돌리는 손쉬운 작동법이 특징이며 내구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로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7만9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