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뛰드 라인 픽스 브러쉬 라이너
피부에 스며드는 형태가 아닌 코팅되는 필름 제형으로 물, 땀, 유분, 피지에 모두 강하다. 부드럽고 탄성이 좋은 펜촉으로 눈꼬리까지 끊김 없이 그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0.5g 1만4천원.
2 이솝 리프레시 바 솝
피부의 건조함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세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이다. 라임, 베르가모트 등을 블렌딩해 상쾌한 시트러스 아로마 향이 매혹적이다. 150g 2만3천원.
3 아이소이 비건 세범 컨트롤 팩트
식물 유래 파우더가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잡아준다. 호호바씨 오일 등 식물 유래 보습 성분 함유로 속 땅김 없이 촉촉하게 보습감을 더한다. 10g 2만9천원대.
4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블러쉬
피부에 자연스럽게 고밀착되는 텍스처로 어떤 부위에도 원하는 대로 연출이 가능하다. 8시간 지속되는 블러 효과는 물론 생기 넘치는 피붓결을 연출해준다. 4g 4만4천원.
5 마녀공장 딥 클리어 클렌징 밤
워터프루프 제품 사용 후 모공 속 묵은 노폐물을 말끔하게 녹여준다.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딥 클렌징 밤으로 세정 효과가 뛰어나다. 132ml 2만4천원.
6 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입술 각질을 부드럽고 자극 없이 잠재우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밤새 수분 증발을 막아줘 다음 날 아침 매끈한 입술을 확인할 수 있다. 20ml 2만원.
7 시세이도 맨 하이드레이팅 로션
클리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하고 모공을 케어한다.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하며 수분감을 지속시킨다. 150ml 4만6천원.
8 뽀아레 뷰티 뽀아레 압솔리프트 로씨옹
화이트 로즈 줄기세포 추출물을 기반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영양 보습 토너. 고농축 유효 성분의 우윳빛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된다. 165ml 20만5천원.
9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사일런스 에센스
일명 미나리 에센스로 불리며, 미나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70ml 3만2천원.
10 매뉴큐리스트 그린플래쉬 포피레드
제품을 바른 후 LED 램프 사용으로 젤 느낌의 광택을 선사하는 프랑스 비건 네일. 지울 때는 필 오프 방식으로 손톱 손상 없이 간편하게 제거한다. 15ml 3만8천원.
11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
과다 분비된 유분과 각질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방지한다. 병풀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붓결 정돈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170g(60매) 2만8천원.
12 더페이스샵 듀이래스팅 비건 톤업 쿠션
자외선 차단과 톤업 기능을 갖췄으며 한 겹 바르는 것만으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천연 식물 성분으로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g 2만4천원.
13 키엘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과잉 피지를 흡수한다. 가루형 클렌저로 원하는 점도로 물과 배합해 사용. 각질 제거제 등과 믹스해 사용할 수도 있다. 100g 4만9천원대.
14 메디힐 더마 시너지 랩핑 마스크-보습 장벽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하고, 초극세사 시트가 얼굴의 굴곡에 맞춰 앰풀을 빈틈없이 전달한다. 25ml 3천5백원.
15 닥터방기원 비건 랩 샴푸
100% 비건 클린 레시피를 적용, 동물성 성분과 12가지 두피 걱정 성분을 배제했다. 식물성 단백질 9종과 시어버터가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준다. 1,000ml 2만5천5백원.
16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아이 패치
20분 만에 리프레시된 눈가 피부를 느낄 수 있다. 고영양 제형의 패치로 피부 깊은 곳까지 탄력을 채워 환한 눈가를 선사한다. 1세트(6개) 17만1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