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몬의 상쾌함으로!
벨레다 시트러스 프레쉬 데오 스프레이
레몬의 유기농 에센셀 오일이 신체의 나쁜 냄새를 중화해 상쾌함을 배가시켜주는 유기농 데오도란트. 눈과 점막 부위를 제외한 겨드랑이, 발, 목덜미 등 체취가 고민인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100ml 2만8천원.
-
축축하고 퀴퀴한 발 냄새를 잡고 싶다면!
러쉬 티 포 토즈
피부의 땀을 파우더 가루로 흡수해 땀으로 생기는 냄새를 제거해주는 발 전용 파우더. 땀이 많이 나는 발가락 사이사이, 발바닥을 중심으로 파우더를 뿌린 뒤 펴 바르면 땀이 평소보다 적게 날 뿐만 아니라 티트리와 속새 허브, 라임의 청량한 향이 발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65g 2만원.
-
바쁜 아침, 빠르고 보송하고 향기롭게!
유리아쥬 데오도란트 프레쉐
온천수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모 후 민감해진 피부와 쉽게 자극받는 피부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분사력을 갖춘 스프레이 타입으로 뿌리면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고 빠른 시간 안에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 백탁 현상이 없기 때문에 겨드랑이는 물론 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샌들우드&플로럴 향으로 향수 대신 사용해도 좋을 만큼 체취 케어에 효과적이다. 125ml 1만7천원.
-
민감한 겨드랑이 피부라면!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롤-온
와사비 추출물, 유칼립투스 오일, 라벤더 오일, 네롤리 오일 등을 함유해 지독한 체취의 주원인인 코리네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이다. 은은한 허브 향과 크리미한 텍스처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다. 50ml 3만7천원.
-
흥건한 겨드랑이 땀이 고민이라면!
드렁크엘리펀트 스위트 피티™ 데오도란트 크림
만델릭 애시드와 흡수 성분인 애로루트 성분이 겨드랑이의 과도한 땀을 흡수해 체취까지 케어해준다. 크림 타입으로 손가락 끝에 덜어내어 바르면 촉촉한 수분 크림을 바르는 듯한 느낌이 드는 제품. 건조하고 민감한 겨드랑이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하게 바르기 좋다. 60ml 2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