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가는 일상 속, 클렌징의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미소스 ‘내추럴 스펀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고대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그리스 브랜드이자 지중해 전역의 보태니컬 원료 및 허벌 익스트랙트를 결합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내추럴 바디&헤어 케어 브랜드인 미소스가 자연의 선물, 루파와 해면으로 각질 케어와 딥클렌징을 동시에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을 탄생시킨 것.
일상생활 속 매일 하는 클렌징을 위해 자연 그대로의 장점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번 컬렉션은 100% 내추럴 루파 스펀지와 해면 스펀지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 '루파'는 수세미라고 불리는 오이과 식물이다. 아시아 루파는 두껍고 촘촘한 그물 형식으로 물에 젖으면 더욱 억센 질감으로 변하지만, 이집트 루파는 얇고 통기성 있는 그물 형식으로 물에 젖으면 더욱 부드러운 질감으로 선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쉽게 건조되어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다.
얼굴 전용 클렌징 스펀지인 ‘미소스 해면 스펀지’, 바디 전용 ‘미소스 루파 스펀지’, 페이스 각질 제거용 ‘미소스 페이스 필링 패드’로 구성된다.
먼저 ‘미소스 해면 스펀지’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얼굴 전용 클렌징 스펀지이며, 가볍지만 밀도 있는 타입으로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여 피부 본연의 수분 보호막을 유지해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물의 흐름에 따라 자연적으로 형성되어 균일하지 않은 해면의 특성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딥클렌징 해주는 것이 포인트.
이집트 루파로 만들어 물에 젖으면 더욱 부드러운 질감이 살아나는 바디 전용 ‘미소스 루파 스펀지’는 얇고 통기성 있는 그물 형식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더러움 제거해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풍성하고 밀도 높은 거품을 생성한다.
부드러운 코튼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페이스 각질 제거용 스펀지 ‘미소스 페이스 필링 패드’ 역시 물이 닿으면 부풀면서 말랑하게 변하는 성질을 가진 루파 스펀지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인공적인 가공을 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100% 원재료로 만들어진 ‘내추럴 스펀지 컬렉션’으로 지속 가능한 클렌징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가격 해면 스펀지 1만2천원, 루파 스펀지 9천원, 페이스 필링 패드 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