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포트넘앤메이슨은 과일 본연의 자연스러운 향을 잘 살려 블렌딩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가향티 3종을 리뉴얼했다. 가볍고 상큼한 맛의 ‘블랙티 위드 피치’와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인 ‘블랙티 위드 바닐라’, 진한 딸기 향이 돋보이는 ‘블랙티 위드 스트로베리’가 그 주인공. 꽃과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핸드 페인팅과 디지털 기법의 조화로 제작한 패키지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로얄코펜하겐의 레터링 서비스인 ‘비스포크 에디션’은 장인이 수작업으로 머그 안쪽 면에 이름이나 이니셜을 새겨 넣는 정교한 과정을 거친다. 섬세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프린세스 하이핸들 머그’ 1종이며, 시즈널 이벤트로 한정 수량만 신청을 받는다.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이나 의미를 담은 글자를 로얄코펜하겐의 숙련된 장인이 직접 영문으로 핸드 페인팅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높다.
마지막으로 흥국에프엔비는 맛있는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빅토리아 케이크 ‘펌킨’과 ‘피넛버터’를 출시했다. 애프터눈 티와 잘 어울리는 영국식 케이크로, 중량감 있는 파운드케이크 시트와 풍부한 크림 샌딩이 특징. 부드러운 펌킨 크림, 피넛버터 크림이 가득 올려져 깊이 있는 맛으로 티와 잘 어울린다. 또 별도의 조리 없이 필요한 만큼 해동이 가능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