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현준, 사유리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배우 신현준과 3 아이들이 포토월에 섰다. 배우 포스가 물씬 풍긴다. 방송인 사유리의 아들 젠은 호피 무늬 아우터로 재치 있는 시상식 룩을 완성했다.
-
유재석, 최지우
배우 최지우가 MBC 연예대상 시상자로 개그맨 유재석과 나란히 무대 위에 올랐다. 오랜만에 공중파 나들이를 한 그녀는 순백의 드레스로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174cm의 키와 여전히 날씬한 군살 하나 없는 몸매가 시선을 끌었다.
-
잔나비 최정훈
‘연예인들의 연예인’ 밴드 잔나비 멤버 최정훈은 평범한 슈트를 픽했다. 하지만 ‘패완얼’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는 중.
-
전현무
KBS 연기대상 진행을 맡은 MC 전현무는 의외로 정장이 잘 어울리는 중년남이다. 보고 있나, 코쿤!
-
정수정
각진 어깨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낸 배우 정수정은 트레이드마크인 긴 생머리로 청순미를 과시했다. KBS 연기대상에서 그녀는 시청자가 뽑은 인기상을 받았다.
-
혜리
KBS 연기대상 사회를 맡은 배우 혜리는 살굿빛 드레스로 과즙미를 뽐냈다.
-
하지원
동안 외모를 뽐내며 오랜만에 연말 시상식에 참석한 하지원은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로 완벽한 어깨 라인을 드러냈다. K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여자연기상을 수상했다.
-
주우재, 조세호, 홍진경
주우재는 모델 포스 물씬 풍기는 블랙 슈트로 8등신의 위엄을 과시했다. 자칭 타칭 패셔니스타가 된 개그맨 조세호는 깔끔한 슈트에 운동화를 매치해 꾸안꾸 패션을 선보였다. 모델 홍진경은, 홍진경 이즈 뭔들.
‘개성파’ 드레스업!
매번 시상식 때마다 패션으로 화제가 되는 박나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선 시원한 드레스를 선택해 ‘나래코기’의 섹시함을 과시했다. 홍현희는 쇼트 데님 팬츠와 실크 드레스가 어우러진 시상식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그우먼이기에 소화 가능한 룩이다. 시상식 때마다 예상치 못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웹툰 작가 기안84는 지난 연말엔 MC 전현무가 선물한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도 착용했던 슈트다. 협찬 슈트도 좋지만 재활용 슈트도 멋져 보인다. 천생 개그우먼 조혜련은 블랙 슈트에 아찔한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고 ‘아나까나’를 열창했다. MBC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한 전현무는 공주 왕관 세트와 파 머리띠로 대상의 감동과 함께 웃음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