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SRS-XE300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크기에도 콘서트장의 스피커처럼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소니 X-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가 자체 개발한 최신 X-밸런스드 스피커 유닛을 탑재한 비원형의 디자인으로 면적을 최대화해 사운드 출력을 높이고 왜곡을 최소화함으로써 사용자가 어느 곳에 있든 사방으로 강력하게 퍼지는 선명하고 폭넓은 사운드를 지원한다. 24만9천원.
소니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소니 고유의 기술로 디자인된 오가닉 글라스 트위터를 통한 고품질 사운드와 공간을 감싸는 따뜻한 조명이 조화를 이뤄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본체에 탑재된 터치 센서를 통해 4가지 조명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32단계까지 세밀하게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음악 동기화 모드로 음악에 맞춰 조명이 일렁이는 듯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9만9천원.
마샬 윌렌 포터블 스피커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사이즈로 한 번 충전 시 최대 15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한 휴대용 스피커. 1개의 2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제작돼 야외에서도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내구성이 좋아 캠핑, 운동, 여행 등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며, 고정 스트랩이 결합돼 활용도가 높다. 16만9천원.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콤팩트한 사이즈와 뛰어난 방수·방진 기능, 여유로운 재생 시간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사용 편의성과 풍부한 사운드를 갖췄다. 다부진 생김새만큼 견고성도 우수하며, 뱅앤올룹슨의 특화된 알루미늄 가공 기술로 제작된 ‘타입 2(Type II)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이 최초로 적용돼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긁히거나 찍히는 등의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1.5m 높이에서 낙하 테스트도 거쳐 제품의 내구성까지 증명한 제품. 27만9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