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T-14S(황동 테이프 디스펜서) 황동으로 만든 2T 시리즈 데스크 테이프 디스펜서는 앞뒤로, 양쪽으로 사용할 수 있다. 12만5천원
2 포브젝트 비포 브랙퍼스트 먼슬리 플래너 다이어리 1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리. 외출 시에도 휴대가 간편한 A5 크기로 제작했다. 3만5천원.
3 앱톤 아루 시리즈 접착을 최소화하고 아크릴을 구부리는 절곡 방식을 통해 곡선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형태감과 조형미를 살린 다용도 디바이더. 3만1천원.
4 포브젝트 HMM 가위 골드 넓은 날과 단단한 표면은 날렵하고 정확한 커팅을 제공하며, 동반된 베이스에 꽂아 책상 위 잘 보이는 곳에 보관이 용이하다. 8만원.
5 웬아이워즈영 2023년 탁상달력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날짜 아래에 충분한 여백이 있어 일정이나 기념일 등을 표기하기에 수월하다. 1만2천원.
6 라문 아물레또 솔리드 투명 블랙 미니 수술실 무영등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램프. 블루라이트의 위험성이 없으며, 빛 떨림이 없어 눈 보호에 가장 이상적이다. 31만6천원.
7 앱톤 오프셋 클락 투명 아크릴과 거울 아크릴 재료의 혼합으로 시계판 자체에 더욱더 오롯이 집중하게 하는 탁상시계. 어떤 공간에서도 은은하게 인테리어 포인트가 돼준다. 4만8천원.
8 스마일리 컬렉션 언데이티디드 플래너 스마일리의 로고를 자수로 디자인해 패브릭 하드커버에 부착한 것이 특징. 블랙 패브릭 컬러는 노란색 로고와 대비를 이루며 긍정의 메시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 6만8천원.
9 파카 아이엠 모노크롬 티타늄 PVD 만년필 단색화된 모노크롬 형식의 디자인으로 현대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우수한 내구성뿐만 아니라 캡과 보디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8만5천원.
10 라미 스튜디오 만년필 보는 방향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독특한 프로펠러 모양의 스틸 클립이 특징. 유선형의 보디는 사용 시 안정감과 균형감을 준다. 14만5천원부터.
11 포브젝트 비포 브랙퍼스트 데스크탑 노트패드 책상 앞에 두고 한 주 동안 해야 할 일을 정리해 적어두기 좋은 넉넉한 사이즈의 노트패드. 순간순간 떠오르는 영감이나 아이디어를 남겨두기에도 좋다. 2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