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소는 체내에서 음식물의 분해와 흡수를 돕는 특정 단백질로 음식물을 소화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체내에 효소가 존재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또한 물질이 화학반응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에너지가 필요한데 효소를 섭취하면 체내 반응 매개와 대사 반응 활성 조절에 도움을 줘 활성화에너지의 작용 속도가 빨라진다. 체내 효소는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추가적인 보충이 꼭 필요하다.
달콤·새콤·고소한 맛있는 효소
매일 꾸준히 챙겨 먹어야 하는 효소, 맛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다. 국내 유일무이한 무화과 효소인 안국건강 ‘효소로 다스림’은 7종의 은은한 곡물 베이스로 고소함을, 무화과로 새콤함을, 마무리로 꿀(천연 허니 향 분말)을 얹어 달콤함을 완성했다. 입자가 고운 분말 타입으로 물 없이 그대로 조금씩 나눠 먹으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특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매일 먹어도 부담 없는 효소
효소의 음식물 분해 활성도를 의미하는 ‘역가수치’는 음식물을 얼마나 빠르게 분해하는지를 보여주는 지표지만, 역가수치가 높다고 반드시 좋은 효소라고 할 수는 없다. 안국건강 ‘효소로 다스림’은 무조건 높거나 낮은 수치가 아닌,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탄수화물 분해 효소(알파아밀라아제) 420,000unit와 단백질 분해 효소(프로테아제) 3,900unit를 한 포에 담았다.
효소에 시너지를 주는 부원료 함유
안국건강 ‘효소로 다스림’은 속을 편하게 다스리기 위한 최적의 밸런스를 위해 효소에 시너지를 주는 부원료를 함유했다. 귀리식이섬유, 옥수수수염 분말, 호박 추출물, 양배추 분말, 유산균 발효 새싹보리, 볶음현미 분말, 치커리뿌리 추출물 등 7가지 식물 유래 헬시 푸드와 아미노산 7종, 미네랄, 포스트바이오틱스 포뮬러를 함께 담아 효소와 유산균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안전한 효소
안국건강 ‘효소로 다스림’은 HACCP 인증 시설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하에 제조해 안심할 수 있다. 일본산·중국산 원료와 6가지 화학첨가물(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착색료, 보존료)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농축유청단백 분말, 3종 혼합 유산균 사균체 분말과 100% 식물 유래 성분만을 함유했다. 또한 건강한 단맛을 위해 프락토올리고당을 주로 사용했다.
CHECK! 안국건강 ‘효소로 다스림’이 필요한 이는?
□ 야식, 과식으로 자주 속이 불편한 사람
□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한 사람
□ 육류나 밀가루 음식을 자주 먹는 사람
□ 인스턴트식품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
□ 식사 시간이 일정하지 않고 불규칙한 사람
이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효소가 부족하다는 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