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의자

시각적 즐거움과 편안한 착석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공간 한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체어.

On August 22, 2022

3 / 10
이상훈퍼니처 블록 체어 간결한 선과 등받이에 포인트를 더해 블록이라는 주제를 직설적으로 표현해낸 제품. 등받이의 디자인과 파츠 이음매에 선을 주어 블록을 조립한 모습을 연상케 한다. 37만원.

이상훈퍼니처 블록 체어 간결한 선과 등받이에 포인트를 더해 블록이라는 주제를 직설적으로 표현해낸 제품. 등받이의 디자인과 파츠 이음매에 선을 주어 블록을 조립한 모습을 연상케 한다. 37만원.

  • 이상훈퍼니처 블록 체어 간결한 선과 등받이에 포인트를 더해 블록이라는 주제를 직설적으로 표현해낸 제품. 등받이의 디자인과 파츠 이음매에 선을 주어 블록을 조립한 모습을 연상케 한다. 37만원. 이상훈퍼니처 블록 체어 간결한 선과 등받이에 포인트를 더해 블록이라는 주제를 직설적으로 표현해낸 제품. 등받이의 디자인과 파츠 이음매에 선을 주어 블록을 조립한 모습을 연상케 한다. 37만원.
  • 겟트 마지스 미투 줄리안 체어 어른이와 어린이 모두를 위한, 고양이를 형상화한 마지스 줄리안 체어. 존재 자체만으로도 홈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된다. 겟트에서 월 분납 방식으로 부담 없이 예쁜 체어를 들여놓을 수 있다. 월 4천5백원(60개월 기준). 
겟트 마지스 미투 줄리안 체어 어른이와 어린이 모두를 위한, 고양이를 형상화한 마지스 줄리안 체어. 존재 자체만으로도 홈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된다. 겟트에서 월 분납 방식으로 부담 없이 예쁜 체어를 들여놓을 수 있다. 월 4천5백원(60개월 기준).
  • 더콘란샵 허먼밀러 임스 몰디드 플라스틱 암체어 재활용이 가능한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플라스틱으로 만든 임스 락킹 암체어. 아이코닉한 크롬 와이어 베이스와 골든 메이플 우드 러너가 특징. 1백27만원.더콘란샵 허먼밀러 임스 몰디드 플라스틱 암체어 재활용이 가능한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플라스틱으로 만든 임스 락킹 암체어. 아이코닉한 크롬 와이어 베이스와 골든 메이플 우드 러너가 특징. 1백27만원.
  • 이상훈퍼니처 D.체어 덴마크 크바드라트사의 원단으로 제작하며 사각의 좌판과 반원의 등받이를 이용해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보여주는 제품. 매년 프레임과 패브릭의 컬러 매치를 다르게 시도해 색의 조화를 보여준다. 48만원. 이상훈퍼니처 D.체어 덴마크 크바드라트사의 원단으로 제작하며 사각의 좌판과 반원의 등받이를 이용해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보여주는 제품. 매년 프레임과 패브릭의 컬러 매치를 다르게 시도해 색의 조화를 보여준다. 48만원.
  • 앱톤 미니체어 체커스 체커보드 프린트를 더해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는 데 제격이다.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하부를 선반형으로 제작했으며, 모서리 없이 곡선으로 이뤄져 아이에게도 안전하다. 29만원. 앱톤 미니체어 체커스 체커보드 프린트를 더해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는 데 제격이다.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하부를 선반형으로 제작했으며, 모서리 없이 곡선으로 이뤄져 아이에게도 안전하다. 29만원.
  • 더콘란샵 비트라 팬톤 체어 광택 래커로 마감한 일체형 폴리우레탄 체어. 캔틸레버 구조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유연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53만원. 더콘란샵 비트라 팬톤 체어 광택 래커로 마감한 일체형 폴리우레탄 체어. 캔틸레버 구조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유연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53만원.
  • 챕터원 아르놀디노 스툴 유아용 스툴, 사이드 테이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가벼운 소재로 이동식 스툴뿐만 아니라 뒤집어 공간 박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17만6천원. 챕터원 아르놀디노 스툴 유아용 스툴, 사이드 테이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가벼운 소재로 이동식 스툴뿐만 아니라 뒤집어 공간 박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17만6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각 브랜드 홈페이지
2022년 08월호
2022년 08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각 브랜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