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바 모더나 암체어
차분한 색상의 풋스툴 세트. 시트 쿠션은 콜드 폼으로. 등받이는 폴리에스테르 폼으로 채워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1백69만원.
-
밀레 향기 카트리지 네이처
꽃향기와 자연의 향을 담은 밀레 의류건조기 전용 액세서리. 섬유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2만2천원.
-
퓨어월드 지블로 새부리형 패셔너블 컬러마스크
저자극의 프리미엄 원단으로 얼굴에 밀착되며 쿠션감과 편안한 호흡을 선사하는 마스크. 7가지 색상으로 국내 제조에 KC 인증을 받은 MB 필터를 사용했다. 라이트핏 5매 3천5백원, 프리미엄핏 5매 4천원.
-
스토케 클라우드 슬리퍼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한 공기 주입식 에어 매트. 본체에 부착된 일체형 펌프로 1분 내에 공기 주입이 가능하다. 13만6천원.
-
WMF 아이코닉
은에 가장 가까운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냄비. 쉽게 뜨거워지지 않는 쿨 핸들 손잡이로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가격미정.
-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이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이용해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16만8천원.
-
테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뛰어난 분쇄력은 물론, 소음 문제를 최소화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자동 세척 프로그램이 내장돼 미세한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37만9천원.
-
돌코리아 후룻바틀 감귤 프리미엄
감귤만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상큼한 풍미와 과육의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8천원.
-
락앤락 스텐 모듈러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 밀폐 용기. 내열도·내오염성이 뛰어난 에코젠 프로 신소재를 적용해 음식을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1만5천5백원부터.
-
부가부 버터플라이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줄 1초 폴딩 휴대용 스트롤러. 콤팩트한 사이즈라 캐리 스트랩으로 어깨에 메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6월 14일 출시 8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