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IVING
LIVING
일상에서 쓰임이 많은 머그는 단연 인기가 높다. 각종 행사가 많은 5월엔 특별하고 실용적인 선물로도 제격.
On May 06, 2022 0
전통적인 법랑 제조 기법을 사용해 특별하고 독특한 형태와 디자인을 담고 있는 머그. 800℃의 열로 굽기 때문에 색과 패턴이 번지지 않고 충격에 강하다. 380ml 2만4천원.
에너제틱한 무드를 더해주는 마블 패턴의 쇼트 텀블러.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 오븐과 그릴에도 사용 가능하다. 300ml 1만8천원.
휴양지의 모래사장에서 모티브를 얻은 티 컵. 모래사장의 오묘한 빛과 같이 랜덤하게 결정이 발현되는 유약을 조색해 제작했다. 2만2천원.
핸드페인팅 작업으로 만들어 매트한 질감과 선명한 발색이 눈에 띄는 머그. 4만8천원.
핀칭 기법 수작업으로 하나씩 만든 머그. 펄 유약을 덧발라 구워 만들었다. 4만4천원.
특유의 핸들 디자인이 중심을 잡아줘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 자연스러운 삼단 베리에이션으로 디자인된 컬러가 독특하다. 6만9천원.
보는 시선에 따라 형태가 달라 늘 새로운 느낌을 주는 머그. 컵 내부에 내용물이 담겼을 때 보디의 형태가 더욱 도드라져 매력적이다. 4만3천원.
양들이 뛰노는 알프스의 푸른 초원이 떠오르는 머그. 귀여운 양 세 마리와 유약으로 표현된 머그 안쪽 덕분에 음료를 마실 때마다 즐거워진다. 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