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EXPERT’S COMMENT
도포 후 방치, 헹굼 등의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매끄러운 머릿결로 케어하는 노 워시 헤어 트리트먼트.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메이크업·헤어 아티스트, 에디터, 인플루언서 등 4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사용해보고 리얼한 코멘트를 전했다.
닥터방기원 노워시 미라클 헤어 밤
모발 자극을 최소화하는 pH 5.5 약산성 포뮬러와 유해 성분을 배제해 가늘고 쉽게 끊어지는 등 손상이 심한 머리카락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1가지 고농축 단백질과 20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했으며, 고온에서 열 케어 효과가 활성화돼 드라이어나 고데기 사용 시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200ml 2만9백원.
<우먼센스> 에디터 문하경
밀도 높은 크림 텍스처지만 산뜻하게 발리며, 모발에 도포 후 손가락으로 몇 번 쓸어주기만 하면 금세 흡수된다. 사용 후 머리카락 엉킴 현상이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은은한 프루티 플로럴 향기로 헤어 퍼퓸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
브리티시엠 엑스트라 글램
푸석한 모발에 꼭 필요한 수분을 채우고 보존해주는 리브인 트리트먼트. 자석처럼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도포하는 즉시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단백질을 함유한 진주 추출 성분이 잦은 화학 시술로 인해 가늘어지고 힘을 잃은 모발에 탄력을 부여한다. 200ml 2만원.
헤어 스타일리스트 강지원
바쁜 스케줄 탓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발견한 헤어 트리트먼트. 씻어낼 필요 없이 바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 유용하다. 도포 시 끈적임 없이 모발에 쏙 흡수되며, 머릿결이 탱탱해지는 것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살롱집 단백질 헤어 밀크팩
모발 속에 17가지 저분자 아미노산을 공급해 근본적인 머릿결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 큐티클 사이를 단백질로 빈틈없이 본딩하고 천연 오일 성분으로 머리카락 겉면을 코팅해 푸석한 머릿결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가꿔준다. 케라틴 단백질과 산양유 추출물을 결합한 고밀도 크림 포뮬러로 적은 양으로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200ml 2만8천원.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모발에 도포하는 순간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맴돌며 살롱에서 클리닉을 받은 듯 머릿결이 매끄러워져 만족스러웠다. 물로 따로 씻어낼 필요 없어 1일 1헤어팩 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특히 고데기, 드라이어 등의 열기구 사용 전에 쓰면 이 제품의 진가를 느낄 수 있다.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리브-인 트리트먼트
모발 속부터 겉까지 3층 구조를 모두 케어하며 본드 결합 작용을 강화해 손상모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최대 230℃의 강한 열에도 모발을 지켜주는 열 보호 효능까지 갖췄다. 실리콘, 파라벤, 미네랄 오일, 합성향료 등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점 또한 매력 포인트. 100ml 4만5천원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세영
노 워시 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하고, 염색과 펌 등 잦은 헤어 시술로 손상이 심한 모발에 사용해도 즉각적으로 모발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 착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