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_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업계 최초 무라벨로 환경 친화적인 제품! 용기에 코팅도 인쇄도 없어 한 번에 분리수거가 가능하다. 성분 역시 비건 인증과 저자극 토너로 수분량이 높아 겨울철 속 건조와 피부열을 빠르게 잡아준다. 용기와 성분 두 가지 모두를 잡은 비건 토너.
모나쥬_비건 멀티밤
식품 용기 컵에 사용하는 종이 원단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푸시업으로 올려 쓰고 중력으로 내려가는 간편한 방식이다. 멀티밤으로 입술과 얼굴은 물론, 건조한 부위 어디든 발라도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멸종 위기종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패키지로 동물보호에도 동참하고 있다. 재미있는 점은 포장 종이 원단 안에 ‘토마토 씨앗’이 들어가 있어 혹시나 잃어버려도 흙에서 자연 분해되어 어디선가 토마토가 자라나고 있을지도 모른다.
쥬스투클렌즈_레스레스 폼 클렌저
마시는 착즙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브랜드. 자연의 신선함은 더하고 불필요한 것들은 덜어내며 피부에 촉촉함만 남기는 비건 약산성 보습 폼 클렌저다. 제품 용기는 사탕수수 재질로 포장 또한 최소화한 미니멀 패키징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지향한다.
비브_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비브의 제품은 청정한 기운을 담은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하고 있다. Eco, Clean, Enough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빼는 것보다 건강한 영향력을 ‘더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 영국과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모두 자격을 완료한 겨울철 비건 고보습 크림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