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립 메이크업은 무궁한 변주와 재미가 가득합니다. 부드러운 눈매에 가장 어둡거나 밝은 색상의 립 컬러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매력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프랑수아 나스의 말처럼 올가을엔 좀 더 진화된 포뮬러로 새롭게 출시된 나스 파워매트 3종 컬러&셰이드와 함께 립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맑은 레드 립의 정석 ‘드래곤 걸’, 소프트 로즈 누드 컬러의 ‘배드 가이’, 페일 핑크 누드 컬러 ‘르 프릭’과 함께 말이다. 각각 5.5ml 3만7천원대.
구찌 뷰티 스틸로 아 쑤르씰 워터프루프
눈썹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살리면서 뛰어난 지속력으로 땀과 유분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브로 펜슬이라면, 올가을 원하는 대로 아이브로 룩을 연출하기 좋겠다. 정교한 삼각형 셰이프를 지닌 날렵한 펜촉이 정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아이브로를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반대쪽에 얇은 솔이 내장돼 있어 블렌딩이 간편하다. 나에게 딱 맞는 아이브로 펜슬 찾는 팁은? 자기 머리카락 색의 차가운 톤에 맞춰 고르는 것! 가격미정.
샹테카이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
올가을, 오색 펄이 감도는 럭셔리한 에메랄드 컬러의 ‘호랑이’, 와일드한 크롬 브론즈 컬러의 ‘표범’을 통해 당신의 눈가를 더욱 신비롭고 아름답게 만들어면 어떨까? 미세한 순수 펄 입자를 품은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의 젤 파우더 포뮬러는 어느 각도에서든 다채롭고 세련된 반짝임을 선사해 영롱하고 빛나는 눈매를 완성해줄 테니 말이다. 각각 2.5g 7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