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무선 스탠드 선풍기
실내외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무선 선풍기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해해 콤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고, 모던한 디자인 또한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진다. 방송인이자 깐깐한 주부 박지윤 씨가 추천. 반영구적인 내구성으로 소비전력이 적은 BLDC 모터를 사용해 경제적이다. 최대 25시간 무선으로 사용 가능. 16만9천원.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땀이나 외부 환경 등으로 인해 신발 안에 찬 습기를 사람 체온과 비슷한 40℃ 이하의 온도로 건조해주는 ‘저온 섬세 건조 히트펌프’ 기술이 적용돼 신발을 쾌적한 상태로 관리해준다. 또한 제품 상부 칸에는 국내 가전 최초로 ‘제논(Xenon) UVC 램프’가 적용돼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한다. 최대 3켤레의 신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도어 패널만 별도로 구매해 교체할 수도 있다. 99만9천원부터.
다이슨 V15 디텍트™
다이슨 최초로 보이지 않던 먼지를 보여주는 레이저가 클리너 헤드에 탑재됐다. 미세한 먼지를 눈으로 보고 흡입하며 먼지 입자의 크기와 양을 측정할 수 있는 피조 센서가 장착돼 더욱 꼼꼼하고 완벽한 청소를 돕는다. 원뿔형의 ‘헤어 스크류 툴’은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을 흡입해 바로 먼지 통으로 보내 브러시 바 주위에 머리카락이 엉키는 것을 방지한다. 1백2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