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식물을 들여놓자, 식물 아틀리에
집은 심리적 건강뿐 아니라 호흡기 건강을 좌우한다. 식물은 집 안에 건강한 공기를 만든다. 집 곳곳에 식물을 둬도 좋지만 집 안의 한 공간에 식물을 함께 놓아 작은 정원을 만들어보자. 인테리어 효과와 정서적 안정까지 챙길 수 있다.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집 안 분위기에도 생동감이 넘친다.
피랙 R 4단 선반장 선반과 프레임 모두 라운드 디테일로 처리해 반듯하지만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선반을 가로지르며 연결되는 서포터는 선반장을 흔들림 없이 지지한다. 담백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오브제를 올려놓아도 조화롭다. 22만4천원 두닷.
자연광이 잘 드는 거실 공간, 간결하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의 선반장에 좋아하는 소품과 함께 식물을 자유롭게 놓아두세요.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멋스럽고 내추럴한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두닷 콘텐츠기획팀 김수민
모두에게 열린 홈 오피스
독서의 장점은 수두룩하다. 가장 좋은 점은 단기간에 많은 간접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 가족의 공용 공간 중 서재의 비중을 높이면 자연스럽게 독서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다. 연말에는 잠시 TV를 끄고 온 가족이 모여 독서하는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리브레 2단 책장 심플하고 세련된 홈 라이브러리를 연출해주는 책장이다. 리브레 테이블과 함께 배치하면 상판 작업 면적을 더 넓게 사용 가능하며, 아이들도 손 닿을 수 있는 낮은 높이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서재에 적합하다. 13만6천원(1,200폭 기준), 21만9천원(1,800폭 기준) 일룸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 가능한 서재형 거실을 제안합니다.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빅 테이블과 낮은 책장, 벤치형 의자를 매치하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북 카페가 되고, 재택근무에도 불편함 없는 열린 홈 오피스가 완성됩니다. -일룸 브랜드마케터 진한별
안전사고 걱정 없는 우리 아이 실내 놀이터
한창 뛰노는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놀이 공간을 따로 만들어두는 것이 좋다. 감각 있는 디자인과 컬러의 플레이 매트를 두면 아이가 매트 위에서 머무는 풍경은 한 폭의 그림이 될 것이다.
1 패턴 매트 기존 놀이 매트와는 다른 카펫 형식의 디자인. 어린이 놀이 매트의 편견에서 벗어나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36만9천원(벤티 우드 카키 기준), 쥬다르.
2 서클 매트 아이들의 놀이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러그 형식의 매트로 먼지 걱정 없이 청결하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7만7천원, 쥬다르.
아이들은 매트 위에서 보내는 시간이 대부분입니다. 우리의 예상보다 매트는 육아 일상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그 일상의 배경이 빛나기를 바랍니다. -쥬다르 대표 이경아, 홍산호
웃고 떠들며 즐기는 보드게임 룸
거실에 널찍한 테이블을 두면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오락의 장을 마련할 수 있다. 테이블 위에 가족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할리갈리, 우노(UNO) 등 보드게임을 펼치는 것이다. 가족 구성원 저마다 바쁜 연말이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친밀한 놀이의 시간은 그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다.
1 할리갈리 게임 인원은 2명부터 6명까지, 만 6세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과일이 5개 모이면 종을 치면 된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보드게임으로 할리갈리 파티, 할리갈리 주니어, 할리갈리 컵스 딜럭스 등 다양한 시리즈가 있다. 1만9천원(할리갈리 오리지널 기준), 코리아보드게임즈.
2 우노(UNO) 최소 2명부터 최대 10명까지 즐길 수 있는 카드 게임. 만 7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다. 집중력과 순발력, 수 인지 능력을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다. 1만4천원,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은 어른들에겐 근심을 잊고 스트레스를 날리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요. 아이들은 보드게임을 통해 생각하는 힘을 기르고, 팀과 상호작용을 하며 사회성 발달을 도모할 수 있어요. 답답한 요즘,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으로 달래보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 마케팅팀 정하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