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ING EYE SHADOW
2020 S/S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는 겹겹이 정교하게 컬러를 쌓아 올리던 아이섀도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자유 분방하게 컬러를 눈두덩에 그리는 것. 정교한 손기술, 화려한 메이크업 도구 없이도 아이섀도 메이크업을 즐겨보자. 한 가지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얇게 펴 바르거나, 같은 계열의 컬러를 덧발라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과 깊이감을 주거나, 포인트 컬러 섀도로 마치 아이라인을 그린 것처럼 연출하는 것. 알록달록 다양한 파스텔컬러 섀도를 정해진 라인 없이 펴 발라보자. 이번 시즌 트렌디한 아이섀도 룩 연출을 도와줄 싱글 아이섀도부터 촉촉한 크림 타입,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한데 모아놓은 팔레트까지 다양하다.
베이스로 피부 톤을 맞추고 눈썹은 빗질한 뒤 브로 픽서로 마무리한다. 오렌지, 옐로, 시머 골드와 같은 비슷한 계열의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다음 매트한 레드 립스틱으로 입술 가득 채워 바른 뒤 립 라인은 자연스럽게 스머징한다. 치크는 피치 컬러로 혈색을 올린다.
MUST-HAVE EYE SHADOW
선택하는 컬러에 따라 포인트를 또는 깊이감 있는 눈매를 만들어줄 수 있다.
파우더 아이섀도
그윽한 눈매를 만드는 파우더 타입 아이섀도. 미세한 입자로 다양한 컬러를 겹겹이 쌓아 올리기 쉬우며 부드러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가루 날림이 적은 미세한 입자인지 확인 할 것.
(왼쪽부터)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프레셔스 메탈 #버진고다 시머링 로즈 골드 컬러가 부드럽고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메탈릭 시어 셰이드. 1.1g 3만원.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토스트 누디한 실크 느낌의 매트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의 아이섀도. 눈매의 톤을 맞추고 그윽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2.55g 3만7천원.
맥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 #폴인러브 #쏘핫라잇나우 중간 톤의 블루 핑크, 밝은 블러드 오렌지 컬러의 파우더 아이섀도. 1.5g 3만2천원대.
크림&리퀴드 아이섀도
눈매에 광택을 선사하는 크림 섀도. 평소 아이섀도만 하면 눈이 답답해 보이고, 작아 보였다면, 크림&리퀴드 섀도를 시도해볼 것. 파우더 타입 섀도보다 자연스럽고 깊이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왼쪽부터)
아워글래스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아우라 손가락 끝으로 펴 바르기 좋다. 빛을 반사하는 섬세한 펄 입자가 눈매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3.5g 4만원.
스틸라 스웨이드 쉐이드 리퀴드 아이섀도우 #썸띵블루 스웨이드 텍스처가 크리즈 현상 없이 눈가에 가볍게 밀착돼 맑고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4ml 3만5천원.
THREE 데어링 보야저 손끝의 온도로 녹는 섬세한 펄이 눈가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크림 아이섀도. 5g 4만원.
아이섀도 팔레트
베이스부터 펄, 뉴트럴, 스모키, 화사한 컬러가 하나에 담겨 있어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다. 매트, 소프트, 크림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것도 특징.
(왼쪽부터)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피치라이크 피치, 샐먼, 오렌지, 브라운 등 오렌지 계열 컬러로 구성된 데일리 아이섀도 팔레트. 10g 3만2천원.
토니모리 무드 아이 팔레트 #08쇼킹무드 데일리 컬러부터 스페셜한 글리터, 팝한 컬러를 모은 아이 팔레트. 7.2g 2만2천8백원.
헤라 20SS 컬렉션 멀티팔레트 4가지 텍스처,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로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0g 8만원.
HOW TO
-
눈두덩 전체에 아이 프라이머를 꼼꼼하게 발라 아이섀도 메이크업 베이스를 완성한다.
-
베이스 컬러를 블렌딩 브러시로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다.
-
눈머리와 눈꼬리 쪽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를 둥근 블렌딩 브러시로 동글동글 굴리며 바른다.
-
골드 컬러 하이라이트 시머를 눈두덩 중앙부터 눈썹 쪽까지 넓게 펴 바른다.
-
언더에 같은 컬러의 섀도를 발라 연결해 자연스러움을 더하고, 음영감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