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립스틱이 주는 다양한 무드를 만끽하기에 12월만큼 충분한 계절이 또 있을까. 레베카·록산다·펜디 컬렉션의 모델들처럼 피부 표현을 깨끗하게 한 얼굴에 말간 레드 립스틱 하나만 바르거나, 발렌시아가·디올 컬렉션과 같이 진한 아이라인과 함께 농염하면서 성숙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즐기기 좋은 때. 때론 강렬하고 섹시하게, 때론 우아하게 레드 립 컬러를 즐겨보자. 퓨어한 룩을 원한다면 맑은 레드 컬러를, 러블리한 룩을 원한다면 핑크 컬러가 가미된 레드를 선택, 시크한 룩을 원한다면 버건디 컬러가 섞인 레드를 선택할 것!
-
맥 레드토 매트 립스틱 #루비우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피니시가 장점. 강렬한 블루빛 레드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3g 3만1천원대.
-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레드본드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무광의 매트한 피니시를 선사하는 가장 클래식한 레드 컬러 립스틱. 3.4g 4만4천원대.
-
샹테카이 립 크리스탈
가볍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실키하게 발리면서 섬세하고 영롱한 펄 피그먼트가 눈부신 메탈릭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4g 7만2천원.
-
헤라 루즈 홀릭 크림&매트 #템팅 체리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를 원한다면 바로 이것. 입술에 자극 없이 발리는 얇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선명한 레드 립을 유지해준다. 3g 3만7천원대.
-
지방시 르 루즈 #카민 에스카르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렬하게 발색되며 매트한 피니시를 선사하는 립스틱. 지방시 패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셰이드로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좋다. 3.4g 4만8천원.
-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더 슬림 #루쥬 엑스트라바강트
건조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피니시 립스틱으로 또렷하고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좋다. 2.2g 4만7천원.
-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바레드
선명한 발색력을 갖춘 매트한 마무리감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바르면 달콤한 바닐라 향이난다. 3.5g 3만1천원.
-
펜티뷰티 스터나 롱웨어 플루이드 립 컬러
#언센서드 유니버설 레드소프트 매트 피그먼트가 함유돼 다양한 립 표현이 가능하다. 강렬한 발색 효과를 원한다면 사용하기 전 흔들어 가라앉아 있는 피그먼트를 잘 믹스해 사용할것. 25달러.
-
나스 립스틱 인어프로프리에이트 레드 #포피레드
가볍고 매끄럽게 입술에 밀착돼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피부를 더욱 환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레드 컬러. 3.5g 3만9천원대.
-
톰포드 패뷸러스 립 컬러 크림
톰 포드 패뷸러스 향수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향수 보틀을 재현한 매트 블랙 패키지의 립스틱. 크리미한 텍스처의 강렬한 레드 컬러가 관능적인 레드 립을 표현해준다. 3g 6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