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RTICLE
ARTICLE
<우먼센스> K-QUEEN 8기들이 본선 대회 이후 처음으로 모두 모였습니다. 언제나 앞서가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K-QUEEN들은 모임에서 어떤 룩을 보여줬을까요? 그녀들의 인스타그램을 살짝 들여다봤습니다.
On December 05, 2019 0
동기 현진 언니와의 트윈 룩! 하지만 디테일은 달라요. 저는 레드 컬러 백과 화려한 이어링으로, 현진 언니는 레드 립과 네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소재가 트위드라죠? 트위드 원피스에 리본 장식을 더한 소녀 같은 룩이에요. 하지만 앵클부츠로 시크한 분위기도 잊지 않았답니다.
오늘 저의 콘셉트는 요조숙녀!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한껏 단정한 느낌을 내봤어요. 다른 장신구 없이 스마트 워치만 착용해 반전 매력도 더했답니다.
올 시즌 트렌드가 트위드라는 <우먼센스> 기사를 은정이도 읽었나 봐요. 저는 트위드 재킷에 시스루 블라우스와 화려한 스커트를 매치해 성숙한 느낌을 줬어요.
A라인 실루엣과 플라워 프린트의 페미닌한 스커트예요. 밑단의 샤 원단이 더 특별한 느낌을 준답니다. 상의는 심플하게 매치해야 부담스럽지 않아요.
화사함을 불어넣는 데는 레드 립이 정답! 저처럼 레드 의상과 레드 립의 톤온톤 스타일 어떠세요? 지연이처럼 블랙 의상에 레드 립으로 포인트만 줘도 시크하고요.
워킹맘에겐 회사에서도 모임에서도 어울릴 옷이 필요해요. 근무 중에는 재킷 단추를 잠가 말쑥한 오피스 룩으로. 모임에서는 재킷을 어깨에 '툭' 걸쳐 파티 룩으로 변신!
시크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땐 역시 블랙! 하지만 올 블랙 의상은 너무 엄숙해요. 그래서 금속 소재의 롱 네크리스와 화이트 슈즈로 가벼움을 더했어요.
매니시한 블랙 슈트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을 내봤어요. 그렇지만 베이비 핑크 컬러의 이너로 여성스러움을 잊지 않았답니다.
지금 K-QUEEN 공식 인스타그램 @kqueen_official을 팔로하고 그녀들의 활약상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