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BOOM
한번 맛보면 헤어날 수 없는 퍼의 포근함에 풍요로운 컬러가 더해진 컬러풀한 페이크 퍼 아우터. 올겨울에는 리얼 퍼의 자연스러움을 구현하면서 범접할 수 없는 독특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단출한 길이의 블루 쇼트 슬리브 재킷은 레이어드에 제격! 블랙이나 네이비 슈트 같은 점잖은 포멀 룩에 매치하면 세련된 컬러 조합이 부각될 뿐 아니라 젊고 경쾌한 에너지가 곁들여진다.
URBAN CHIC
아무리 겹쳐 입어도 어깨가 움츠러드는 날씨에는 퍼 아우터만 한 게 없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의 베이식한 컬러에 심플한 실루엣, 윤리적인 가치까지 갖춘 페이크 퍼 아우터라면 단연 '소장각'이다. 모노톤의 터틀넥 톱과 슬라우치 팬츠에 아이보리 컬러의 롱 헤어 퍼 코트를 툭 걸치면 치밀하게 계산된 듯 멋스러운 오피스 룩 완성! 여기에 트렌디한 디테일의 부츠를 더하면 스타일 지수는 급상승한다.
PATTERN PLAY
레오퍼드, 지브라 등 이번 시즌을 압도하는 애니멀 패턴부터 다채로운 체크와 그래픽 패턴까지. 트렌디한 패턴을 입은 페이크 퍼 한 벌이면 단숨에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브라운, 그레이, 카키 등 톤 다운된 컬러로 색을 통제하고 담백한 실루엣을 더해 연출한 포멀 룩에 호사로운 레오퍼드 아우터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볼 것.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덤으로 따라온다.
FINAL TOUCH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퍼 아우터가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부터 시도해보길. 북실북실한 에코 퍼 소재의 백이나 머플러, 퍼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준 슈즈와 장갑 등을 활용하면 때론 우아하고, 때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테니까. 체크 패턴 재킷과 스커트에 롱부츠를 매치한 클래식한 룩에 캐주얼 무드의 시어링 재킷을 걸치고, 퍼 트리밍 볼캡과 클러치로 마무리하면 쿨한 매력의 윈터 룩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