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유로와 저수조까지 자동 살균하는

청호나이스,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얼음정수기의 명가 청호나이스에서 다시 한 번 정수기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새로운 명품 정수기를 출시했다. 물도 얼음도 믿을 수 있는 깨끗한 살균 얼음 정수기 세니타(SANITA)를 소개한다.

On July 08, 2019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02-375737-sample.jpg

 

얼음정수기의 명가, 또 하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1993년 설립된 청호나이스는 2003년 7월, 세계 최초의 얼음정수기 '아이스콤보'를 출시한 이후 16년간 얼음정수기업계의 기술력을 선도해왔다. 2006년에는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제빙 기술이 적용된 제품인 '이과수 얼음정수기'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얼음정수기 시대의 서막을 연다. 이후 세계 최초의 카운터탑 얼음정수기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한 '이과수 얼음정수기 미니'가 얼음정수기의 대중화를 이끌며 다양한 사이즈의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 얼음정수기, 탄산수 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명실상부 얼음정수기의 명가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청호나이스에서 새로 선보이는 ‛청호 이과수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는 RO 멤브레인 정수 시스템에 전기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이 추가돼 정수기의 위생을 강화한 제품으로, 확실한 위생 관리를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고객에게 전하고자 한다.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02-375751-sample.jpg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기본 얼음, 냉수, 정수 기능에 온수 기능이 있는 제품과 없는 제품 두 가지가 있으며 컬러는 각각 화이트와 티탄 두 가지이다.
가격은 점검 주기 2개월, 의무 사용 및 소유권 이전 기간 60개월 기준,
얼음냉온정수기 티탄 50,900원, 화이트 49,900원, 얼음냉정수기 티탄 48,900원, 화이트 47,900원이다.

깨끗한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Check Point 5

1 전기분해 살균수로 유로와 제빙 노즐, 저수조까지 제품 위생 강화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살균 기능 작동 시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 및 얼음을 생성하는 제빙 노즐과 저수조까지 살균해 물과 얼음 모두의 위생을 강화한 제품이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타고 흘러 저수조 내부까지 유입돼 살균하며, 정수기 내부를 살균한 살균수는 제거수로 배출된다.
 

2 신규 AT필터 적용으로 더욱 풍부해진 정수량의 4단계 RO필터링 시스템!

청호나이스에서 출시되는 RO 멤브레인 방식의 정수기는, 정수기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필터를 제품 생산 초창기부터 DOW Chemical사 및 Calgon사의 재료를 원자재로, 청호나이스 자회사인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 ㈜마이크로필터와 ㈜MCM에서 생산한 최고 품질의 필터만을 사용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는 기존 자사 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신규 AT(Advanced T) 필터를 적용, 언제든 풍부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3 분리형 코크와 얼음 토출구로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

청호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고여 있지 않은 깨끗한 물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세니타'는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 세정 기능이 있어 사용 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매일 저수조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새로 채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경우, 분리형 코크(물이 나오는 입구)와 얼음 토출구를 언제든 쉽게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며, 연 1회 코크를 무상 교체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4 전기료 부담을 덜어주는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 제빙 오프기능

일반적으로 온수 기능이 있는 정수기는 그렇지 않은 정수기 대비 약 2배 이상 전력이 많이 필요하지만 '세니타'는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온수를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을 적용, 항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저탕식과 전기요금을 50% 절감할 수 있는 예열식을 버튼 하나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청호나이스만의 특허받은 제빙 방식으로 제빙과 냉수가 하나의 증발기로 구현돼 얼음정수기와 냉정수기 간 전력 소모 차이를 최소화한다.
 

5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한 기능이 추가된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효율적인 공간 사용에 정수 2.4ℓ, 냉수 1.4ℓ, 온수 0.57ℓ, 얼음 0.5㎏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 티탄 컬러 제품에는 블랙 미러를, 화이트 컬러 제품에는 메탈릭 소재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띄며, 3단계 정량 취수 기능으로 적합한 용량을 버튼 한 번으로 정확하게 받을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청호나이스(www.chungho.com)
2019년 07월호
2019년 07월호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청호나이스(www.chungh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