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과 미네랄을 머금은 화산재 원단
미즈온 블랙 마스크
#화산재시트 #원적외선원단 #기능성제품 #탄력미백마스크 #진정보습마스크
화산재 원단으로 만든 시트 마스크는 흔치 않다. '아사마 원단' 이라고도 불리는 이 고가의 미즈온 블랙 마스크의 시트에는 원적외선과 미네랄을 포함해 피부에 이롭게 작용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원리는 이렇다. 시트에서 원적외선이 나와 느껴지지는 않을 정도의 아주 미세한 온열 작용을 한다. 이때 피부는 살짝 이완되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되고 이후 공급될 영양분을 받을 준비 단계에 접어든다. 여기에 원단에서 나오는 미네랄 성분인 규소, 아연, 셀렌이 콜라겐 강화, 멜라닌 분해, 산화 방지로 안티에이징 및 화이트닝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시트에 머금고 있는 고농축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고 피부는 한껏 이를 받아들인다. 동시에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여 열을 가라앉히고 진정을 시켜준다. 이 원리는 피부관리실에서 서비스 받는 단계와 비슷하다. 즉 첫 단계인 스팀타올의 역할을 시트 원단에서 해 주고 에센스 한 병 분량을 가득 넣어 주는 2단계는 관리실에서의 영양 공급 순서와 유사하다. 쿨링 및 마무리의 3단계 역할은 에스테틱에서 마지막으로 해 주는 고무팩과 비슷하다. 결국 고가의 피부관리실 서비스를 그대로 홈 스파로 가져오는 아주 경제적인 시스템이다. 식약처에서 받은 기능성 인증과 함께 한국원적외선협회에서의 원적외선 90.1%에 항균력 99.9%의 성적서를 보유하여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Editor's Pick
미즈온 씨위드 솔루션 블랙 마스크
이름처럼 해양 에센스가 듬뿍 담긴 씨위드 마스크는 해조류 복합 성분과 미네랄 워터 함유로 탄력감 넘치는 촉촉한 보습에 도움을 준다. 클로렐라 불가리스, 스피루리나, 참미역, 파래, 다시마 등 마린 콤플렉스가 함침되어 20분 정도 사용하고 나면 지친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선사한다. 특히 탄력 잃은 건성 피부에 추천하는 제품.
미백 ·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25g 3,000원
미즈온 티트리 솔루션 블랙 마스크
티트리잎과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으로 트러블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상처난 피부 회복에도 좋다. 지복합성 피부이면서 동시에 속건조 및 속당김이 많은 피부에 추천한다.
주름개선 기능성. 25g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