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GLOWING SKIN
피붓결이 그대로 드러나도록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는 것이 중요한 미션! 은은한 핑크빛 블러셔를 볼 중앙을 중심으로 가볍게 발라 촉촉하고 차분한 컬러감을 연출한다. 립은 핑크 컬러를 자연스럽게 펴 발라 마무리한다. 자연스러운 광택과 윤곽 표현을 위해 하이라이터를 광대뼈 위와 콧등, 입술산 위에 터치해 반짝이는 피부를 완성한다.
1 겔랑 프레셔스 라이트 리쥬버네이팅 일루미네이터 피붓결을 정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1.5ml 6만6천원.
2 샤넬 레 베쥬 오 드 뗑 워터 프레쉬 틴트 파운데이션 가벼운 텍스처가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30ml 9만5천원.
3 에스쁘아 노웨어 립타퍼 새틴 10호 바르는 즉시 밀착돼 촉촉하게 빛나는 립 틴트. 7g 2만원.
4 어딕션 치크 폴리쉬 20호 선명하게 발색돼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12ml 3만6천원.
GLAMOROUS BROWN EYE
아이홀 전체에 펄감이 풍부한 짙은 브라운 컬러를 발라 음영감을 주고 언더에도 연결해 바른다. 블랙에 가까운 그레이 컬러를 속눈썹 가까이에 한 번 더 발라 깊이감을 준다. 베이지 컬러의 크림 타입 셰이드를 광대뼈 부위 뒤쪽부터 안쪽 방향으로 바르며 음영을 더하고, 피부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입체감을 표현한 뒤 이마, 콧등, 입술 위, 턱에 덧발라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1 제스젭 아이파노라마 25 color 그라운드 음영 메이크업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밀착력과 발색력이 뛰어나다. 블랙·머드 각각 3g 2만원.
2 웨이크메이크 립페인트 플랫 05 플랫시나몬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한 질감의 틴트. 5.5g 1만4천원.
3 샤넬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섬세한 광채를 표현하는 모이스처라이징 하이라이팅 밤. 8g 5만9천원.
4 제스젭 크림쉐이드 지속력이 훌륭하고 얼굴 윤곽을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셰이드. 4.5g 2만9천원.
SUMMER ORANGE
태양에 그을린 듯한 브론저 메이크업을 화사하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 아이홀에는 톤 다운된 옐로 컬러를 전체적으로 펴 바른 후 은은한 펄이 가미된 섀도를 그 위에 덧바른다. 톤 다운된 옐로 컬러로 볼 전체와 콧등, 관자놀이까지 연결하듯 터치한다.
1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 플라워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 12g 7만5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D-410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섀도. 2.5g 2만3천원.
3 끌레드뽀 보떼 루쥬 아 레브르 1 발색력이 뛰어나 원하는 색상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 4g 6만5천원.
4 VDL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리퀴드 타입 치크. 9ml 2만5천원.
FRESH RED BLUSH
햇볕에 그을려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싱그러운 레드로 생기 있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메이크업. 레드 블러셔를 두 뺨의 중앙부터 턱 방향으로 끌어내리듯 터치해 은은하게 물들이는 것이 포인트! 손가락을 사용해 골드 컬러를 아이홀 중심에 톡톡 두드려 펴 바른 후 아이펜슬로 눈꺼풀의 점막을 가볍게 메워 눈매를 또렷하게 잡고 자연스레 깊은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은 손가락으로 툭툭 립 라인을 뭉개며 발라 마무리한다.
1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웍웍웍 가볍게 발리는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 3g 3만1천원.
2 에스쁘아 컬러 소르베 부드러운 텍스처의 멀티 블러시. 4g 2만2천원.
3 에스쁘아 19 s/s 에디션 룩북 고운 입자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투명하게 발색되는 팔레트.
4 겔랑 더 아이펜슬 워터 레지스턴트 크리미 펜슬 아이라이너 01 black jack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1.2g 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