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T SKIRT
걸을 때마다 찰랑이는 우아한 스커트로 봄 기분 내고 싶은 날에는 따뜻하고 실용적인 니트 스커트가 제격. 탄탄한 짜임에서 느껴지는 클래식한 감성에 움직임에 따라 몸에 맞춘 듯 자유롭게 변형되는 편안함까지 갖춰 매력을 더한다. 정갈한 실루엣의 H라인 미디스커트는 웨스턴 부츠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플레어스커트는 매니시한 뮬이나 심플한 스니커즈를 선택해 시크한 멋을 내면 한결 근사하다.
ANOTHER ITEMS
KNIT TURTLENECK
목을 따뜻하게 감싸는 터틀넥 형태의 니트 풀오버는 겨우내 활용도 '만렙'이다. 몸에 딱 붙는 디자인은 이너로 활약하고, 여유로운 사이즈는 레이어드에 제격. 심플한 스타일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컬러나 패턴에 따라 천양지차 분위기를 연출하며 방점을 찍는다.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에는 흰색, 크림색 같은 터틀넥 톱으로 포근하게 연출하고, 셔츠와 데님의 심플한 조합에는 풍성한 실루엣에 과감한 패턴의 터틀넥 톱으로 개성을 더해본다.
ANOTHER ITEMS
KNIT CARDIGAN
어디서나 편하게 입었다 벗을 수 있는 니트 카디건은 실내·외 온도 차가 심한 이맘때를 위한 '필수템'이다. 블랙, 네이비 등 다양한 룩에 두루 어울리는 베이식한 컬러도 무난하지만, 산뜻한 컬러와 경쾌한 패턴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에 봄기운을 불어넣는 것도 좋은 선택. 카디건 특유의 분방함이 격식 없어 보인다면, 요즘 유행하는 판초나 재킷 스타일에 눈을 돌려 볼 것. 셔츠나 와이드 팬츠 같은 매니시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멋이 배가된다.
ANOTHER ITEMS
KNIT DRESS
추위는 여전한데 이것저것 껴입는 게 거추장스럽게 느껴질 때. 단 한 벌만 쓱 걸쳐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니트 원피스만 한 것도 없다. 도톰한 소재에 낙낙한 실루엣, 무릎과 발목 사이의 길이면 금상첨화. 원피스 하나만으로 단조롭게 느껴질 때면 컬러와 길이가 다른 니트 원피스를 함께 레이어드하거나, 롱스커트나 팬츠 위에 덧입어 새로운 실루엣을 연출해 볼 것. 함께 매치하는 옷의 실루엣은 일자로 툭 떨어지는 것을 골라야 날씬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