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크림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는 글루타치온과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트라넥사믹애씨드가 주성분으로 기미와 잡티를 케어하고 피부 톤 업 효과를 선사한다. 밀착력 높은 고점도의 연고 제형 크림으로 바다의 활력을 담은 크리스테 마린 스템셀의 에너지가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60ml 5만8천원. 2 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앰플 세럼 글루타치온과 트라넥사믹애씨드, 크리스테 마린 스템셀 성분이 복합된 고농축 앰플 세럼이 백옥 같은 피부로 케어한다. 비타민나무수 고함유로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고 비타민 B₁₂가 화사한 핑크빛 피부 톤을 연출한다. 45ml 5만8천원.
효과적인 기미 케어 성분으로 4주 만에 되찾는 '오로라 광채'
뜨거운 자외선과 고온다습한 기후가 피부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다양한 자극을 받은 피부에는 활성산소가 생성되고 홍반 현상과 건조함 등의 문제가 발생한다. 결국 눈에 보이지 않던 검은 세포들이 서로 뭉쳐 피부 겉으로 드러나 기미와 잡티가 된다. 게다가 피부 세포의 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안색을 칙칙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그러므로 여름에는 미백 기능성 제품을 이용해 기미 케어와 피부 톤 업 관리를 한 번에 해야 한다. 토니모리에서는 일명 '백옥 케어' 성분으로 불리는 글루타치온과 '기미 케어'에 사용되는 성분 트라넥사믹애씨드를 주성분으로 한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크림과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 꾸준히 바르면 기미 케어는 물론, 피부 톤 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미백 케어를 할 때 수분 케어도 잊어서는 안 된다. 땀과 피지로 피부가 번들거리고 끈적이다 보니 다른 계절에 비해 피부가 덜 건조할 거라고 착각하고 스킨케어에 소홀하기 십상인데, 여름엔 강렬한 자외선에 수분을 빼앗기고 피부 온도가 높아져 오히려 피부 건조와 탄력 저하가 심해지는 악순환이 계속된다. 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크림과 앰플 세럼은 비타민나무수와 바다의 활력을 담은 크리스테 마린 스템셀을 담아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잃지 않고 여름 보습도 철저히 관리할 수 있다.
KEY POINT
1 백옥 케어 '글루타치온'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 업 관리하는 백옥 케어 성분 글루타치온이 피부 미백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2 기미 케어 '트라넥사믹애씨드'
멜라닌 생성 억제 성분으로 유명한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이 기미는 물론 피부 잡티 흔적을 말끔하게 케어한다.
ZOOM IN
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앰플 세럼
'백옥 케어' 성분으로 유명한 글루타치온과 먹는 '기미억제제' 성분인 트라넥사믹애씨드가 기미 완화와 피부 톤 업 효과를 선사하는 고농축 앰플 세럼. 비타민B₁₂가 함유되어 화사한 핑크빛 피부 톤을 연출한다. 또한 일반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수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바다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알려진 '크리스테 마린 스템셀(록샘파이어캘러스 배양 여과물)'이 들어 있어 칙칙한 피부에 차오르는 생기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고농축 앰플 세럼이지만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 수분 함유량이 많고 흡수력이 높아 다른 스킨케어 화장품과 함께 써도 피부에 부담이 없다.
실험기관 ㈜KC피부임상연구센터 실험기간 2018.04.11~05.09 실험대상 만 19~60세의 성인 여성 21명
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크림
글루타치온과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이 기미와 피부 톤 업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크림.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비타민 B₁₂와 일반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수가 함유되어 핑크빛 피부 톤을 가꿀 수 있다. 또한 바다의 활력을 담은 크리스테 마린 스템셀의 에너지가 여름철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오로라빛이 도는 점도 높은 제형으로 뻑뻑하게 발리지 않고 얇게 발려 피부 톤을 한층 밝게 만들고 윤광 효과를 부여한다. 뭉침 없이 흡수되어 여름 크림으로 제격이다.
실험기관 ㈜KC피부임상연구센터 실험기간 2018.04.10~05.08 실험대상 만 19~60세의 성인 여성 2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