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한혜진의 인생 클렌저

‘맥스클리닉 시그니처 갤러리 에디션 오일폼’

한혜진의 동안 피부 비결은 바로 촉촉한 클렌저를 사용하여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클렌징이다. 두 번 세 번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번거로움 없이 세안 후에도 ‘초크초크’한 보습 관리를 실현한다.

On December 20, 2017

 

"스킨케어 단계보다 더 중요한 건 클렌징이라고 생각해요.
메이크업을 잘 지우는 것이 겹겹이 크림을 바르는 일보다 훨씬 중요해요.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히알루론산 오일 캡슐을 함유해 자극 없이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해주어
마음에 쏙 드는 제 인생 클렌저가 되었어요." - 한혜진

 

BRAND STORY

럭셔리 스파에서 사용하는 국민 클렌저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은 클렌징 오일과 폼 클렌저의 기능을 담아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을 단 한 번으로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원스톱 클렌저다. 메이크업을 자주 하고 피부 관리를 중시하는 연예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에 맥스클리닉의 스파인 ‘스파 바이 미르테’는 물론, 국내 주요 럭셔리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클렌저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실제로 브랜드 뮤즈인 한혜진은 홈케어를 즐겨 반전 오일폼에 큰 애착을 갖고 있다고.

1,900억원 매출, 1,500만 병 판매!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폼은 2012년 론칭 후 1,9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1,5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반전 오일폼의 길이는 16.5cm로 지금까지 팔린 제품을 일렬로 줄 세우면 2,475km가 된다. 이는 서울과 부산을 3번 왕복하는 것과 맞먹는 길이다. 맥스클리닉의 오일 클렌저가 5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매일 쏟아지듯 출시되는 수많은 클렌저들을 제치고 쌓은 기록이다. 이는 '오일은 오일로 지운다'는 제품 콘셉트가 여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해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사랑받는 보습 클렌저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1 이유 있는 베스트셀러 #국민클렌저

자연 유래 세정 성분과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클렌징하며 오일에서 폼으로 변하는 제형이 2중 3중 클렌징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오일 롤링 마사지로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인 뒤 물로 씻는데, 물에 닿으면 저자극 식물유래 거품으로 변해 잔여감 없이 세안을 마무리한다.

2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클렌저

론칭 후 1,9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1,5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맥스클리닉의 일등공신이다. 태국 CJ, 멕시코 CJ, 대만 MOMO, 러시아 BUM TV, 일본 SHOP CHANNEL 등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을 뿐 아니라 모스크바 박람회와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준비도 한창이다.

3 일러스트 작가와의 새로운 시도

5년 동안 사랑받아온 맥스클리닉 오일폼이 일러스트 작가 한민정과 함께한 'Pure and Chic'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운 시도를 꾀했다. 사용 후 청초하고 세련된 여성으로 변한 모습을 아름다운 캐릭터로 표현해 패키지에 고급스럽게 담았다.

CLEANSING TIPS

3 / 10

 

step 1. 오일 클렌저를 적당량 도포한다. step 2.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step 3. 브러시에 물을 묻힌 뒤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해 마사지한다. step 4. 미지근한 물로 세안한다.

맥스클리닉 듀얼 클라우드 엠보 브러쉬

맥스클리닉 듀얼 클라우드 엠보 브러쉬

듀얼 클라우드 엠보 브러쉬는 오일폼과 함께 사용하면 각질 관리와 딥 클렌징 효과가 극대화된다. 7개의 엠보 홀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씻어주고, 뒷면의 피트니스 V패드는 턱 선까지 리프팅 마사지를 할 수 있어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유지해준다.

CREDIT INFO
진행
복혜미
제품문의
맥스클리닉(1566-2945, www.beautyspace.co.kr)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진행
복혜미
제품문의
맥스클리닉(1566-2945, www.beautyspac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