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BSOLUTE T-SHIRT
티셔츠는 데님만으로 스타일링하는 것도 충분히 멋스럽다. 왜냐하면 이번 시즌엔 슬로건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쿨해 보일 수 있는 스트리트 룩이 대세고, 이에 걸맞은 레이어링 제품이 쏟아져 나왔으니까. 하지만 좀 더 다양한 룩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의외의 아이템을 매칭해볼 것. 디올에서 선보인 페미닌룩(슬로건 티셔츠에 재킷을 무심하게 걸쳐 레이어링한 뒤 튤 스커트로 룩에 페미닌 무드를 더했다)을 따르거나 슈트와 함께 클래식하게 매치해도 좋다. 또 하나의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기에 티셔츠는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그야말로 캐주얼 아이템의 절대 강자다.
ATHLEISURE ACCENT트렌디한 런웨이 속 애슬레저 룩을 리얼웨이에서도 연출하고 싶다면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할 것. 시스루 소재 롱 점퍼를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링하면 신체의 단점(튀어나온 엉덩이 등 군살을 가려준다)은 보완하되 점퍼 안에 입은 룩까지 다 보일 수 있어 도회적인 애슬레저 룩으로 제격이다.
메시 소재의 롱 후드 점퍼 1백55만원·2가지 옷을 레이어드한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트레이닝팬츠 가격미정 모두 DKNY, 강렬한 레드 컬러 티셔츠 9만9천원 슈퍼콤마비, 화이트 베이스볼 캡 3만9천원 햇츠온, 심플한 벨크로 스니커즈 16만5천원 베자 by 플랫폼.
ULTIMATE WEEKEND
위크엔드 룩을 선택할 때는 화이트 티셔츠와 슬립 그리고 데님을 함께 레이어링하면 실패 확률이 적다. 이때 데님은 슬릿이 매력적인 미디스커트여도, 롤업 팬츠여도 무방하다. 좀 더 위트 있는 룩을 위해 스포티한 샌들을 매칭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스타일링의 한 끗 차이다.
블랙 레이스를 트리밍한 블루 슬립 40만원대 에스카다 스포트, 화이트 티셔츠 3만9천원 캘빈클라인 진, 키치한 자수 디테일의 슬릿 스커트 가격미정 필립플레인, 선글라스 21만5천원 프로젝트 프로덕트, 브레이슬릿 모두 30만원대 타니 by 미네타니, 핑크 미니 숄더백 69만원 아이그너, 스포티한 샌들 가격미정 빔바이롤라.
- 이전
- ULTIMATE WEEKEND
위크엔드 룩을 선택할 때는 화이트 티셔츠와 슬립 그리고 데님을 함께 레이어링하면 실패 확률이 적다. 이때 데님은 슬릿이 매력적인 미디스커트여도, 롤업 팬츠여도 무방하다. 좀 더 위트 있는 룩을 위해 스포티한 샌들을 매칭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스타일링의 한 끗 차이다.
블랙 레이스를 트리밍한 블루 슬립 40만원대 에스카다 스포트, 화이트 티셔츠 3만9천원 캘빈클라인 진, 키치한 자수 디테일의 슬릿 스커트 가격미정 필립플레인, 선글라스 21만5천원 프로젝트 프로덕트, 브레이슬릿 모두 30만원대 타니 by 미네타니, 핑크 미니 숄더백 69만원 아이그너, 스포티한 샌들 가격미정 빔바이롤라. - ENCHANTED FEMINITY
우아한 페미닌룩에도 티셔츠 레이어링은 얼마든지 가능하다. ‘티셔츠’라는 캐주얼의 대표 아이템과 재킷을 믹스매치하고 싶다면 이번 시즌 키 컬러인 핑크 재킷을 선택한 뒤 플리츠스커트를 매칭하는 센스를 십분 발휘할 것.
노치트 라펠 핑크 재킷 19만8천원 콜라보토리, 레터링이 프린팅된 화이트 티셔츠 2만9천원 햇츠온, 멀티 컬러 플리츠스커트 29만8천원 클럽모나코, 네크리스 72만6천원·크리스털 링 9만8천원 모두 판도라, 견고한 가죽 토트백 42만8천원 브루노말리, 페이크 퍼가 트리밍된 앵클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알도. - CLASSY CLASSIC
티셔츠를 선택했으나 에지 있는 스타일링만은 포기할 수 없다면 슈트가 답이다. 모노크롬 컬러로 블랙&화이트의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되 백이나 슈즈로 컬러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링 감도를 높일 수 있다.
화이트 보 장식의 논 칼라 재킷 1백50만원대 에스카다,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된 블랙 티셔츠 가격미정 DKNY, 시가렛 팬츠 가격미정 보스 우먼, 드롭 이어링 가격미정 겟미블링, 볼드한 실버 링 가격미정 젤라시, 컬러 블록 클러치 1백19만원 피에르 아르디, 앞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 4만5천원 버쉬카. - 다음
2 COOL SWEAT-SHIRTS
짧기에 더 매력적인 봄날에 그 어떤 아이템보다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은 단연 스웨트셔츠. 이번 시즌에는 쿨함과 센슈얼함이라는 매력까지 탑재한 스웨트셔츠가 쏟아져 나왔다. 다양한 컬러는 물론이거니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슬로건이 패치워크된 트렌디함까지, 다 갖췄다.
CLASSY CLASSIC베이식한 디자인의 스웨트셔츠에 변화를 불어넣고 싶다면 과감한 컬러 매칭 플레이를 즐겨볼 것. 하지만 클래식한 무드에는 블랙&화이트의 모노크롬 컬러로 깨끗한 미니멀리즘을 부각시키는 것도 에지 있는 스타일링 팁이다.
키치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스웨트셔츠 24만6천원 칼 라거펠트, 미니멀한 화이트 셔츠 19만9천원 CC 콜렉트, 와이드 트라우저 7만9천원 자라, 골드 드롭 이어링 9만9천원 필그림, 서클 펜던트 브레이슬릿 가격미정 쥬얼카운티, 포인트로 연출한 링 가격미정 젤라시, 미니 토트백 1백10만원대 CH 캐롤리나 헤레라, 블랙 스틸레토 힐 12만8천원 레이첼콕스.
ULTIMATE WEEKEND
데님 재킷만큼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도 없다. 누구나 갖고 있고 부담 없이 매칭하기 좋을뿐 아니라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 바로 데님 재킷이다. 블루 컬러의 데님과는 상반되는 화이트나 오렌지 컬러 스웨트셔츠와 롱스커트로 세련된 위크엔드 룩을 완성해볼 것. 여기에 앙증맞은 미니 숄더백까지 들어주면 금상첨화다.
베이식한 데님 재킷 9만9천원 갭, 슬로건이 패치워크된 스웨트셔츠 11만5천원 타미힐피거 데님, 멀티 컬러 플리츠스커트 44만5천원 타임, 옐로 미니 숄더백 39만원 일모, 이어링 21만원·링 11만원 모두 넘버링, 키치한 로고 디테일의 화이트 스니커즈 29만8천원 렉켄.
- 이전
- ULTIMATE WEEKEND
데님 재킷만큼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도 없다. 누구나 갖고 있고 부담 없이 매칭하기 좋을뿐 아니라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 바로 데님 재킷이다. 블루 컬러의 데님과는 상반되는 화이트나 오렌지 컬러 스웨트셔츠와 롱스커트로 세련된 위크엔드 룩을 완성해볼 것. 여기에 앙증맞은 미니 숄더백까지 들어주면 금상첨화다.
베이식한 데님 재킷 9만9천원 갭, 슬로건이 패치워크된 스웨트셔츠 11만5천원 타미힐피거 데님, 멀티 컬러 플리츠스커트 44만5천원 타임, 옐로 미니 숄더백 39만원 일모, 이어링 21만원·링 11만원 모두 넘버링, 키치한 로고 디테일의 화이트 스니커즈 29만8천원 렉켄. - ENCHANTED FEMINITY
컬러풀한 스웨트셔츠를 선택했다면 상반되는 아이템으로 룩을 완성하는 것도 스타일의 묘미다. 페미닌 무드를 연출하려고 온통 레이스와 프릴로 치장하는 것은 지양할 것. 펀칭 레더 스커트나 크롭트 팬츠로 룩에 포인트를 더하면 의외의 쿨다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레몬 옐로 스웨트셔츠 27만5천원 시스템, 로맨틱한 보 장식 블라우스 17만9천원 CC 콜렉트, 펀칭 레더 스커트 1백90만원 에스카다 스포트, 이어링 4만2천원 겟미블링, 블랙 스웨이드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마시모두띠. - ATHLEISURE ACCENT
모던한 실루엣의 애슬레저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슬로건을 패치워크한 스웨트셔츠에 보색의 집업 점퍼를 믹스매치하자. 하의로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브랜드 로고를 커다랗게 프린팅한 화이트 스웨트셔츠 8만8천원 휠라, 함께 레이어링한 그린 집업 11만9천원 엄브로, 블랙 트레이닝 쇼츠 가격미정 리복, 레깅스 7만3천원 오그힉, 미러 렌즈 선글라스 21만8천원 카린, 블랙 벨크로 스니커즈 19만9천원 슈퍼콤마비. - 다음
3 VARIETY HOODIE
하이패션의 메인 아이템으로 거듭난 후디. 이제 더 이상 옷장에 틀어박히는 트레이닝 룩이 아닌, 멋쟁이들의 전유물이 됐다. 모자 하나만 시크하게 뒤집어써도 쿨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또한 여기에 볼캡, 스니커즈, 스포티 샌들 등 캐주얼한 요소를 더해 룩에 경쾌함을 더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ENCHANTED FEMINITY
전체적으로 박시한 실루엣과 모자가 달려 있기 때문에 그저 스포티해 보이는 대표 아이템이 후디지만, 잘 활용하면 다양한 룩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루스핏 후디에 튀튀 스커트를 함께 입을 것. 이때 전체 룩의 컬러 베리에이션을 헤치지 않는 톤의 미니 숄더백을 크로스로 메면 제법 근사한 페미닌룩이 탄생한다.
박시한 후디 8만9천원 오디너리피플 데드어라이브후드, 튀튀 스커트 24만5천원 레페토, 볼드한 진주 장식 드롭 이어링 12만원·크리스털 링 9만6천원 모두 먼데이에디션, 포켓 장식 숄더백 45만5천원 DKNY, 태슬과 아일릿 장식으로 에지를 더한 로먼 스트랩 서머 샌들 가격미정 아쉬.
ULTIMATE WEEKEND
봄의 간절기 아우터로 손꼽히는 보머 재킷과 데님은 꽤 근사한 조합을 이룬다. 이때 보머 재킷은 최대한 짧고 이너로 연출한 후디와 대비되는 컬러로 고를 것. 잔잔한 꽃무늬가 더해진 보머 재킷에 보디컨셔스 실루엣의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면 쿨한 주말 데이트 룩으로 거듭난다.
레드 컬러와 플라워 자수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보머 재킷 1백40만원 코치, 이너로 연출한 후디 3만9천원대 탑텐, 벨티드 데님 랩 스커트 44만5천원 이치 by 프로젝트앤, 이어링 5만9천원 엠주, 실버 브레이슬릿 21만9천원 러브캣, 숄더백 59만5천원 DKNY, 더블 스트랩 블랙 페이턴트 슈즈 29만8천원 렉켄.
- 이전
- ULTIMATE WEEKEND
봄의 간절기 아우터로 손꼽히는 보머 재킷과 데님은 꽤 근사한 조합을 이룬다. 이때 보머 재킷은 최대한 짧고 이너로 연출한 후디와 대비되는 컬러로 고를 것. 잔잔한 꽃무늬가 더해진 보머 재킷에 보디컨셔스 실루엣의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면 쿨한 주말 데이트 룩으로 거듭난다.
레드 컬러와 플라워 자수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보머 재킷 1백40만원 코치, 이너로 연출한 후디 3만9천원대 탑텐, 벨티드 데님 랩 스커트 44만5천원 이치 by 프로젝트앤, 이어링 5만9천원 엠주, 실버 브레이슬릿 21만9천원 러브캣, 숄더백 59만5천원 DKNY, 더블 스트랩 블랙 페이턴트 슈즈 29만8천원 렉켄. - ATHLEISURE ACCENT
모노톤의 후디와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했을 때 포인트 컬러가 되는 아우터를 살짝 걸치는 것은 매력적인 룩을 완성하는 지름길이다. 애슬레저 룩에는 데님 재킷도 좋지만 살짝 벙벙한 실루엣의 채도 있는 보머 재킷이 훨씬 시크해 보이니 참고하자.
머스터드 컬러 루스핏 블루종 41만5천원 클루 드 클레어, 소매 부분의 슬릿 디테일이 독특한 크롭트 후디 7만2천원·블랙 조거 팬츠 7만8천원 모두 참스, 미러 렌즈 선글라스 19만5천원 클릭클락,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러닝화 32만8천원 슈콤마보니. - CLASSY CLASSIC
사실 ‘후디’라는 아이템이 지닌 캐주얼함이 강해 클래식 무드로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것은 꽤나 어려운 일. 그래도 방법이 있다. 모노톤의 후디에 셔츠와 와이드한 크롭트 팬츠 등으로 클래식한 요소를 살짝 더하면 된다. 이때 슈즈는 스틸레토 힐이나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할 것.
2가지의 옷을 레이어링한 듯한 후디 13만8천원 로켓런치, 핀스트라이프 패턴 루스핏 셔츠 1만9천원대 유니클로, 슬릿 디테일의 크롭트 팬츠 5만9천원 자라, 서클 이어링 33만원 타니 by 미네타니, 파스텔컬러 토트백 47만8천원
칼 라커펠트, 핑크 스틸레토 힐 3만4천원대 모노톡시.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