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Catch 이중 구조의 매직덩크
눈에 보이지 않는 언더웨어라고 아무 제품이나 입는다면 NG! 옷맵시를 좌우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므로 겉옷보다 까다롭게 골라야 한다. 속옷이 불편하면 신경 쓰여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는데, 특히 땀이 많이 나고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에는 불편함이 더욱 커진다. 편안한 것은 물론 디자인까지 멋스러운 매직덩크의 언더웨어라면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매직덩크는 기술 개발 특허를 받은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남성의 입체적인 신체 구조를 속옷 내부 구조에서 자연스럽게 이중 분리시키는 디자인의 특성을 덩크슛에 비유해 브랜드명으로 탄생시켰다. 매직덩크의 제품들은 음경을 넣는 원형 홀과 음경과 음낭을 분리해주는 반달 패드가 장착돼 음경과 음낭이 자연스럽게 분리된다. 음경과 음낭을 분리하고 허벅지에 닿지 않게 해주기 때문에 피부 접촉으로 인한 땀 분비를 억제하고 습기 발산을 도와 세균 번식을 막는다. 또한 음경과 음낭을 강제로 고정하거나 분리시키는 디자인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분리되는 디자인이라 착용 시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여름에 착용하면 더욱 좋은데, 수분 흡수 능력이 우수한 천연 섬유인 텐셀 원단을 사용해 땀이 나더라도 금세 마르고 쿨링 효과까지 있기 때문. 땀 분비와 온도 상승을 억제해 남자의 활력 유지에 가장 좋은 온도를 유지해준다. 또 극세사 원사를 사용해 피부 마찰력을 최소화해 상쾌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말려 올라가지 않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 또한 특징이다. 심플한 로고 디자인의 베이식 라인, 홀로그램 로고 디자인 밴드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 라인의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라인별로 5가지 컬러로 이뤄져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문의 www.magicdunk.com
리키 김 매직덩크에 반하다
배우이자 세 아이의 아빠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방송인 리키 김. 최근 리키 김은 매직덩크 언더웨어에 반해 항상 매직덩크 언더웨어와 함께한다. 활동량이 많아 속옷에 특히 신경 쓰는 편인데, 매직덩크 언더웨어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특히 운동을 할 때 매직덩크의 진가가 발휘된다. 격한 운동에도 속옷이 말려 올라가지 않고 땀이 금세 말라 상쾌함을 선사한다. 리키 김에게 매직덩크 언더웨어는 바쁜 일상생활을 더욱 편하게 생활하도록 도와주는 조력자다.
언제 어디서든 편안함을 선사하다 매직덩크 언더웨어 리얼 후기
일상생활뿐 아니라 격렬한 운동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매직덩크 언더웨어. <우먼센스>를 대표하는 K-QUEEN 2인이 자신의 남편과 조카에게 매직덩크를 선물하고 전한 리얼 후기.
REVIEW
"남편이 입어보더니 신축성이 좋고 촉감이 부드러워 마치 속옷을 안 입은 것처럼 편안하다고 해요. 밴드 부분이 넓어서 아랫배도 꽉 잡아주고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모던해 헬스장이나 사우나에 갔을 때 괜한 자신감이 생긴대요. 요즘은 남편이 매직덩크 언더웨어만 입으려 한답니다. 옆에서 보니 매직덩크를 착용했을 때 옆구리 살을 잡아줘 보디라인을 살려주고 옷맵시도 좋아지더라고요. 빨래하면서 만져봤더니 소재도 부드럽고요. 빨리 여성 제품도 출시되면 좋겠어요." - 김효진(@dance99w)
"남편과 조카에게 선물했더니 둘 다 편안하고 시원하다고 하네요. 특히 조카의 반응이 폭발적이었어요. 매직덩크를 입으니 시원해서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라며 좋아하네요. 속옷 서랍장에 지금 있는 속옷들을 당장 버리고 매직덩크로만 가득 채우고 싶을 정도라고 해서 추가로 더 선물할 계획이에요. 남편도 편안하다며 매직덩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아 아들들도 입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아들들에게도 선물하면 조만간 저희 집 남자들의 속옷은 모두 매직덩크 제품이 되겠어요." - 김민정(jung3308)
여성이 만든 특허받은 남성 언더웨어, 매직덩크의 김혜경 대표를 만나다
브랜드명이 독특한데 매직덩크는 어떤 뜻인가요? 남성의 입체적인 신체 구조를 자연스럽게 이중 분리시키는 디자인의 특성을 매직 홀에 비유해 마술적으로 빨려들어간다는 뜻을 담았어요. 농구의 덩크슛, 골프의 홀인원, 축구의 골인처럼 시원한 느낌을 덩크라는 단어로 표현해 남성의 건강미를 강조했어요.
여성으로서 남성 속옷을 만드느라 어려웠던 점도 많았을 것 같아요. 제품을 직접 입어볼 수 없는 점이 어려웠지만 그만큼 노력을 더 기울였어요. 수없는 보완을 거쳐 제품이 어느 정도 완성됐을 때는 가지고 다니면서 만나는 남성분들에게 착용을 부탁했어요. 지금의 매직덩크는 수백 명 이상의 남성들이 착용하고 그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된 결과로 편안함만큼은 자신 있어요.
제품을 개발할 때 중점을 두는 부분은요?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측면 모두 인위적이지 않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것을 추구해요. 때문에 사업 모티브를 친환경적인 것에서 찾고 있어요. 디자인 구조 또한 음경과 음낭을 강제로 분리하는 인위적인 방법이 아닌 자연스럽게 분리되는 디자인으로 구상했어요. 지금처럼 편안함을 기본으로 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제품 디자인 개발은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나요? 저와 전문 디자인 팀이 함께 개발해요. 매직덩크는 성숙하고 젠틀한 남자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추구해요. 미소만 머금어도 멋스러운 남성이 입을 법한 디자인을 상상하며 만들죠. 평범한 남성들이 매직덩크로 인해 특별한 남성이 될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을 지향해요.
매직덩크의 유통 방식에도 특징이 있다고 들었어요. 요즘은 협치, 협약의 시대잖아요? 혼자가 아닌 함께 하는 마음으로 기업 간의 제휴와 컬래버레이션를 진행하고 있어요. 대형 유통망이 있는 기업의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대형 마트 입점, 홈쇼핑 방송도 준비하고 있고요. 또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남미 등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이에요. 특히 요즘 해외 바이어분들의 러브콜이 많아 기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앞으로 선보이고 싶은 제품이 있나요? 남자를 위한 예쁜 속옷을 만들고 싶어요. 디자인은 활동하기 편한 실루엣과 자연스러움에 중점을 두겠지만 주로 여성 속옷에 많이 사용하는 레이스나 실크 소재를 활용해서요. 코튼 소재도 활용해볼 계획입니다. 단 어떤 소재를 사용하든 편안함이 최우선이 되어야하죠. 이를 위해 국내외의 전문 디자이너들과 의견을 주고받으며 최고의 명품을 출시하려해요.
여성 라인을 출시할 계획도 있나요? 당연히 있죠! 계획을 세워 연구 중이에요. 여성 라인은 시크하면서 건강미 넘치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에요. 여성 라인뿐 아니라 스포츠 웨어도 준비 중입니다. 또 수영복 라인도 계획 중이라 내년 여름에는 소비자분들게 선보일 수 있을 듯하네요.
바람이 있다면요? 남성 언더웨어 시장 자체가 많은 분들께 더 큰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속옷도 하나의 옷으로 인정받아 체형이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만큼 남성 언더웨어 시장이 발전했으면 해요. 혼자보다는 함께해야 발전이 있는 거잖아요. 다양한 기능성 언더웨어 제품들 사이에서도 소비자들이 매직덩크를 선택하도록 매직덩크만의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앞으로의 비전은요? 열정이란 단어를 좋아해요. 어쩌면 열정이란 단어 하나로 지금의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포기하기 때문에 성공을 못 하는 것이지 멈추지 않는다면 실패란 없죠. 앞으로도 포기하지 않고 이 열정을 가지고 매직덩크를 더 많은 분이 사랑하도록 노력할 거예요. 남성들의 옷장에 매직덩크 제품이 하나씩은 자리 잡는 것, 그게 제 최종 목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