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YARROW LIP
올봄, 립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원 컬러’로 내추럴한 베이스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립 틴트다.4월에 딱 어울리는 ‘핑크 얘로’ 컬러는 사랑스럽기보다 농염한 자태로 입술을 물들일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실장과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추천하는 이달의 립 제품을 소개한다.
체&체 에이프릴 베이스-더 클래시컬
틴트 06 푸시아핑크무스 폭신한 무스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핑크 얘로' 컬러 립 틴트. 생생한 핑크 컬러를 내장된 팁을 사용해 입술 중앙에 톡톡 찍어 발라 청순하게 표현하거나 풀 립으로 채워 발라 매혹적으로 연출한다. 4.5g 1만원.
-
류현정(@Energizer_ryu)
이번 시즌 핫한 컬러인 '핑크 얘로'는 얼굴을 환하게 하는 묘한 힘이 있어요. 이 제품은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실키한 포뮬러가 쓱 펴 바르기 좋고 자연스러운 스머지 립을 연출하기에도 좋네요. 입술에 바를 때 제품의 달콤한 향이 기분까지 들뜨게 만들어요. 틴트라 건조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컬러가 선명하고 맑게 유지돼요. 물론 보습감도 유지됩니다. 앞으로 자주 바를 거 같네요.
-
뷰티 에디터 복혜미
립 제품을 선택할 때 보습력과 컬러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얼굴빛에 어울리지 않는 컬러는 아무리 고급스러운 제형이라도 손이 안 가거든요. 노란 피부 톤 탓에 핑크 컬러를 바르면 떠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톤이 화사해 보여요. 네이처리퍼블릭 무스 틴트는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속은 촉촉해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아 올봄 애정 아이템으로 선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