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4월의 뷰티 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4월의 뷰티 아이템

On April 17, 2017

PINK YARROW LIP

올봄, 립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원 컬러’로 내추럴한 베이스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립 틴트다.4월에 딱 어울리는 ‘핑크 얘로’ 컬러는 사랑스럽기보다 농염한 자태로 입술을 물들일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실장과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추천하는 이달의 립 제품을 소개한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4/thumb/34262-225210-sample.jpg

 

 

 

체&체 에이프릴 베이스-더 클래시컬

틴트 06 푸시아핑크무스 폭신한 무스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핑크 얘로' 컬러 립 틴트. 생생한 핑크 컬러를 내장된 팁을 사용해 입술 중앙에 톡톡 찍어 발라 청순하게 표현하거나 풀 립으로 채워 발라 매혹적으로 연출한다. 4.5g 1만원. 

 

  • 류현정(@Energizer_ryu)

    이번 시즌 핫한 컬러인 '핑크 얘로'는 얼굴을 환하게 하는 묘한 힘이 있어요. 이 제품은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실키한 포뮬러가 쓱 펴 바르기 좋고 자연스러운 스머지 립을 연출하기에도 좋네요. 입술에 바를 때 제품의 달콤한 향이 기분까지 들뜨게 만들어요. 틴트라 건조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컬러가 선명하고 맑게 유지돼요. 물론 보습감도 유지됩니다. 앞으로 자주 바를 거 같네요.

  • 뷰티 에디터 복혜미

    립 제품을 선택할 때 보습력과 컬러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얼굴빛에 어울리지 않는 컬러는 아무리 고급스러운 제형이라도 손이 안 가거든요. 노란 피부 톤 탓에 핑크 컬러를 바르면 떠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톤이 화사해 보여요. 네이처리퍼블릭 무스 틴트는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속은 촉촉해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아 올봄 애정 아이템으로 선택했어요.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사진
박충열
2017년 04월호
2017년 04월호
기획
복혜미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