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TAKING COLOR EYES MAKEUP

2017 트렌드 컬러 아이 메이크업

통통 튀는 오렌지 ‘플레임’, 관능적인 분홍 ‘핑크 얘로’, 로맨틱한 블루 ‘라피스 블루’ 그리고 농도 짙은 녹색 ‘케일’ 등 2017년 팬톤에서 선정한 10가지 컬러는 이전보다 한층 생기 있는 에너지를 담고 있다. 대표적인 4가지 컬러를 활용한 2017년 트렌드 컬러 아이 메이크업.

On April 17, 2017

 FLAME EYE 

봄 메이크업에 핑크 컬러는 단연 독보적이지만 올봄, 오렌지 컬러의 사랑스러움이 그 못지않다. 생동감 있는 오렌지 컬러는 동양인 피부와 잘 어울려 눈두덩에 넓고 과감한 터치를 시도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눈두덩에 살이 많다면 쌍꺼풀 라인을 따라 발라 가볍게 연출한다. 

1 RMK W 컬러 마스카라 02
볼륨 업 효과가 있는 위 속눈썹 브러시와 짧고 미세하면서 바르기 쉬운 아래 속눈썹 브러시가 있으며, 위·아래 각각 다른 색상인 컬러 마스카라.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6g 3만9천원.

2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250
총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별도의 테크닉 없이 쉽게 그러데이션하기 좋고 밀착력이 좋다. 1.4g 2만1천원.

3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persia
마이크로 파우더 포뮬러가 풍부한 컬러 연출을 돕는다. 다른 컬러와 블렌딩해 브로, 아이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다. 2.2g 3만5천원.

4 투쿨포스쿨 어반 섀도우 레트로 오렌지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하기 좋은 매트 타입 아이섀도. 실키한 텍스처로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2.6g 8천원.


 

 PINK YARROW EYE 

이번 시즌 핑크 컬러는 기존의 러블리함에 성숙함을 더했다. 열정적인 핑크 얘로 컬러를 데일리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러데이션 기법을 기억할 것. 자연스러운 발색을 위해 눈 아래 애교살부터 눈 밑으로 물들이며 발라 생기 있게 마무리한다. 

1 슈에무라 드로잉 펜슬 ME pink 12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메이크업에 생기를 준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발림성과 지속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 1.2g 2만7천원대.

2 잉글롯코리아 프리덤시스템 AMC 아이섀도우 74
특수 가공된 실리콘과 피그먼트를 함유해 매끄럽고 발림성이 좋다. 2.7g 2만2천원.

3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02 걸리쉬핑크
핑크 얘로 컬러가 입체적이고 화사한 눈매로 만들어준다. 7g 1만8천9백원.


 

 LAPIS BLUE 

올해 팬톤 컬러 중에는 라피스 블루, 나이아가라,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등 특히 블루 컬러가 눈에 띈다. 시원하지만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올봄 주목할 트렌드 컬러. 넓게 펴 바르면 자칫 촌스러울 수 있으니 아이라이너로 활용하거나 옅은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살릴 것. 눈꼬리를 가늘게 그려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립은 은은한 코럴 컬러를 발라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화사한 룩을 연출한다.  

1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라이너 18
양 조절이 쉽고 다양한 굵기로 그릴 수 있는 팁이 특징이다. 건조되는 속도가 빨라 번질 걱정 없는 워터프루프 붓펜 아이라이너. 1.7ml 3만3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엑스엘 아이 펜슬 S-20
부드러운 텍스처로 사용하기 쉬워 섀도부터 라이너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 2만9천원대.

3 바비브라운 롱웨어 워터프루프 라이너 Deep Sea
고농축 피그먼트가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돕고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돼 본연의 컬러 그대로 발색된다. 0.12g 3만9천원대.

4 끌레드 뽀 보떼 옹브르 꿀뢰르 솔로 209
비비드한 컬러 섀도가 가볍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2g 6만원대.


 

 KALE EYE 

2017년 대세 컬러인 그리너리와 케일은 동양인 피부에 가장 시도하기 어려운 컬러다. 이를 세련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눈꼬리나 눈머리에 터치해 위트 있는 메이크업 룩으로 표현한다. 

1 끌레드 뽀 보떼 옹브르 꿀뢰르 듀오 103 Harmony
믹스하기 좋은 2가지 제형을 담았다. 빛 투과성이 뛰어나 레이어링해도 컬러가 탁해지지 않고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2g 6만원대.

2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560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고 컬러유지력이 높다. 1.4g 2만1천원.

3 RMK 인지니어스 크림&파우더 아이즈 04 Silver Green
크림과 파우더 제형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섀도. 피부에 매끈하게 발려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할 수 있다. 3g 4만4천원.

4 슈에무라 ME green 51
피부에 바르는 즉시 휘발성 용제가 증발해 번짐이 없으며 12시간 지속력이 특징이다. 1.2g 2만7천원대.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인물), 이대원(제품)
메이크업
류현정
헤어
안미연
모델
마샤
2017년 04월호
2017년 04월호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인물), 이대원(제품)
메이크업
류현정
헤어
안미연
모델
마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