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방’, ‘방스타그램’등 인테리어를 공유 큰 인기를 끌면서 집 꾸미기에 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집 전체를 바꾸지 않고 인테리어 소품만으로도 얼마든지 원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홈 스타일링이 트렌드로 자리하며 많은 사람이 집을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유니크한 공간으로 인식하기 시작한 것이다. 믹스 매치로 이루어진 이색적인 공간, 잔잔함 속에 포인트가 있는 유쾌한 공간, 악센트가 있는 리듬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각양각색의 리빙 편집숍이 등장하면서 셀프 인테리어는 가격 대비 최고의 인테리어 효과를 얻는 방법이다.
글로벌 홈 데코 트렌드를 선보이는 코즈니
국내 제1세대 토종 라이프스타일 숍인 코즈니는 1999년 압구정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수많은 홈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많은 마니아층을 갖게 되었다.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제시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즈니의 논현동 매장은 핫 피플과 유명 블로거들의 놀이터로 통한다. 작은 소품부터 큰 가구까지, 집 안의 모든 공간을 어우르는 코즈니의 아이템은 1만 개가 넘는다. 원조 토털 홈 퍼니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주는 아이템은 나의 개성을 담은, 나를 닮은 공간으로 셀프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GS SHOP 코즈니로 ‘모던&클래식’ 셀프 홈 스타일링 제안
코즈니는 지난해 글로벌 홈 데코 트렌드를 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재탄생하고 국내애 11개 이상의 초대형 매장을 전개해 최근 인테리어 블로거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GS SHOP은 올해 코즈니와 손잡고 토털 홈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S/S 시즌에는 침구 세트 아이템만을 전개했으나 고객의 열광적인 반응을 통해 F/W 시즌에는 겨울 침구 세트 외에 커튼, 카펫, 타월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하고 있다. GS SHOP은 코즈니의 라이프스타일 숍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코디 아이템을 함께 기획해 셀프 인테리어와 홈 스타일링에 맞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면서 소비자의 까다로운 욕구를 충족할 예정이다. 마땅한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막막하다면, 코즈니의 기발한 상상의 공간에서 홈 스타일링의 영감을 얻어보자.
코즈니 벨벳 터치 극세사 침구 세트
벨벳 터치 초고밀도 극세사 원단을 활용해 일반 홈쇼핑 침구와 차별화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극세사 침구를 출시했다. 태슬 장식이 들어간 스프레드 세트와 함께 판매 중이며, 매장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즈니 프린트 암막 커튼
코즈니 감성의 시그니처 패턴을 3중직 암막 원단에 적용해 멋스러우면서 방한 기능이 있는 커튼을 출시했다. 기존 커튼 세트와 차별화해 블랙 봉과 볼 장식 커튼 끈으로 잡지에서나 보던 멋스러운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벨벳 터치 초고밀도 극세사 원단을 활용해 일반 홈쇼핑 침구와 차별화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극세사 침구를 출시했다. 태슬 장식이 들어간 스프레드 세트와 함께 판매 중이며, 매장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즈니 트리코트 극세사 카펫 세트
F/W 거실 인테리어의 잇 아이템인 카펫은, 해외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빈티지한 감성과 세련된 컬러를 믹스해 풀 세트로 거실을 연출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코즈니 핸드 퀼팅 극세사 침구 세트
해외 편집숍에서나 볼 수 있는 핸드 퀼팅기법의 입체적인 극세사 침구를 출시했다. 일일이 손으로 꼬아 만든 이불로 코즈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작품 같은 침구 세트. 활용도가 좋은 플라넬 극세사 스프레드가 포함된 풀 세트로 GS SHOP에서만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