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맥스클리닉 블루밍 화이트 비타민 앰플
비타민 C·D가 캡슐화된 앰풀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해 즉각적인 보습과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100ml 8만2천원대.
2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멜라토닝 마스크
자외선을 견디는 강한 자생력을 지닌 꽃송이버섯 성분이 함유된 미백 시트 마스크. 피부 겉과 속의 멜라닌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1개 5천원.
3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에너지 세럼
인 오일 드롭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 성분의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만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밝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2만8천원.
4 랩코스 화이트 밸런스 밀크 크림
칙칙한 피부 톤을 밝히는 효능이 있는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된 톤 업 크림. 밀크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50g 2만2천원.
5 리엔케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인텐시브 앰플
피부 자극이 적은 천연 미백 성분인 에너화이트(Enerwhite)™ 성분이 멜라닌 생성과 멜라닌의 표피 이동을 차단하는 광채 미백 앰풀. 15ml×4개 22만원.
6 닥터지 하이퍼 브라이트닝 캡슐 세럼
멜라닌 환경을 컨트롤하는 활성 성분이 함유된 캡슐 세럼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면서 밝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30ml 4만8천원.
7 구달 프리미엄 스네일 톤 업 스팟 컨센트레이트
피부 속부터 환하게 가꿔주는 백삼 성분과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초 추출물이 칙칙한 국소 부위에 즉각적인 톤 업 효과를 준다. 15ml 2만8천원.
Pick 1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에너지 세럼 인 오일 드롭
Pick 2
랩코스 화이트 밸런스 밀크 크림
#칙칙한피부 #푸석한피부 #미백관리
두 아이의 엄마이자 패션&뷰티 인스타그래머로 3만4천여 명의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는 백명진 씨. 그녀는 여름휴가를 다녀온 뒤 부쩍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기미와 잡티가 얼굴을 뒤덮어 고민이었다. 더구나 피부 타입 자체가 건성 피부라 피붓결이 뻣뻣하고 거칠어진 느낌이 들어 무척 불편했다. 한 달에 한 번 이상 전문 에스테틱 숍에서 보습과 미백 케어를 받고 있긴 하지만, 여름을 지나니 데일리 미백 케어에도 집중해야 할 것 같아 신상 미백 제품을 써보았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톤업크림’이 인기 태그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랩코스 화이트 밸런스 밀크 크림’도 ‘톤 업 크림’ 중 하나. 지금까지 써본 톤 업 크림은 피부에 살짝 겉도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바르자마자 마치 내 피부인 것처럼 즉각적으로 피부 톤이 밝아지는 느낌이 들어 놀라웠다. 부드러운 발림성도 만족스러웠다. 매일 아이들 픽업 나갈 때 가볍게 쿠션 팩트를 바르곤 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뒤로는 피부 톤이 밝아져 민낯으로 외출할 정도였다.
백명진 씨는 바캉스 후 겨울 못지않게 푸석푸석한 피붓결도 고민이었다. 화이트닝은 물론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찾고 있었는데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에너지 세럼 인 오일 드롭’은 ‘강추’ 제품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가을 피부에 꼭 필요한 촉촉한 보습 오일이 피부에 충전되는 느낌이랄까?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었다.
백명진 씨는 가을 미백을 위한 두 가지 아이템으로 네오젠의 오일 세럼과 랩코스의 톤 업 크림을 함께 바르면 피부의 결과 톤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재구매 의사 100%”라고 전했다. 더불어 빼앗긴 수분을 보충하려면 피부를 둘러싼 각질층을 먼저 정리하는 것이 좋다는 조언도 덧붙였다. 스팀 타월을 이용해 각질을 충분히 불린 뒤 스크럽 제품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미백 제품을 사용하라는 것!
INFLUENCER
여름휴가를 다녀온 뒤 부쩍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기미, 잡티가 얼굴을 뒤덮어 고민이었어요. ‘랩코스 화이트 밸런스 밀크 크림’은 피부에 겉돌지 않고 마치 내 피부인 것처럼 즉각적으로 피부 톤이 밝아지는 느낌이 들어 놀라웠어요. 수분이 부족해진 푸석푸석한 피부에는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에너지 세럼 인 오일 드롭’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했죠. 백명진(@jini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