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끌레드뽀 보떼 루쥬 아 레브르, 113
하이드로랩 콤플렉스EX, 아르간 오일 등이 보습 효과를 주고 선명하고 리치한 발색을 선사하는 리필 타입 립스틱. 4g 5만5천원.
2. 시세이도 마끼아쥬 듀얼 컬러 루즈, 22 스트로베리 레드
과일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연한 컬러와 진한 컬러로 구성한 듀얼 루즈. 3.6g 3만6천원.
3. 바비브라운 뉴 클래식, 벨리니
탄력 있는 입술을 만드는 펩타이드 성분과 비타민 E,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했으며 볼륨 있고 입체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3.8g 4만1천원대.
4. 제이에스티나 레드 미스테르 루즈 쥬얼, 헬리오
립 맥시마이징 효과가 있어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표현하며 루비 파우더가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다. 4g 2만3천원.
5. 쏘내추럴 쏘 립스, 블로썸 츄
비타민 E 유도체, 아르간 오일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한 립스틱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동양인 피부 톤에 어울리는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3.4g 1만5천원.
6.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뽀송 스틱, 밀당고수
틴트의 장점을 구현한 립스틱으로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며 ‘컬러 실딩 에이전트’ 기술이 오랜 지속력을 선사한다. 3.5g 1만원.
7. 메리케이 젤 세미-매트 립스틱, 파워풀
핑크 고감도 발색의 벨벳 제형이 입술에 풍부하게 표현되며 롱래스팅 기술로 오래도록 변함없는 촉촉한 입술 컬러를 유지한다. 3.6g 2만9천원.
8. 이자녹스 글로우 틴티드 립밤, 딥 퍼플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며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입술에 영양감을 준다. 3.5g 2만6천원.
9.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설레이고 쉬폰 핑크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시폰 제형 립스틱이 울퉁불퉁한 주름을 메워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한다. 3.5g 9천5백원.
10. 리리코스 마린 루즈 온 립스틱, 다코타 핑크
금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아미노산 파우더가 침이나 물로부터 입술 표면을 보호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한다. 3.45g 3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