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더스킨하우스 레몬 소르베 클렌저
레몬, 오렌지 등 비타민 C가 함유된 과일 추출물이 모공 속 딥 클렌징을 도와 거뭇한 피부 톤을 밝히는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클렌징 밤. 100ml 1만9천원.
2. 에르보리앙 광채 아이 세럼 유자 소르베 아이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를 케어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 비타민 E로 구성된 마이크로 캡슐이 포함돼 있다. 쫀득한 젤 타입의 텍스처로 연약한 눈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15ml 4만3천원.
3. 엘리자베스 아덴 비져블 화이트닝 멜라닌 컨트롤 나이트 캡슐
비타민 C와 나이아신아미드의 강력한 블렌드가 다크 스폿부터 기미, 피부 착색을 케어해 한층 화사한 피부 톤으로 유지해준다. 50캡슐 12만6천원.
4. 다비 아이디얼 화이트 바닐라 크리스탈 엑스폴리에이팅 필
비타민 C 캡슐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다. 100ml 3만8천원.
5. 반트 36.5 비타맥스 써리
일명 ‘송경아 앰풀’.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피부 톤 개선과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비타민 C 세럼으로 세안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 바른 다음 손의 온기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55ml 9만8천원.
6.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카카두 플럼, 카무카무, 아세로라 체리 등 비타민 추출물을 고스란히 담아낸 비타민 세럼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마사지를 하듯 고루 펴 발라 관리한다. 7.5mlX4 16만원.
7. 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
피부 속 깊숙이 자리 잡은 멜라닌 색소부터 눈에 보이는 기미까지 말끔히 지워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로 올봄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을 돕는 에센셜 아이템. 40ml 2만3천9백원.
8.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에센스 미스트
라이프 플랑크톤™, 마노스 에센스, 비타민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온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촘촘하게 분사되는 수분 입자가 특징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부담 없이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75ml 2만9천원.
9.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모이스처 리뉴잉 소프트너
클렌징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수분 소프트너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탄력과 모공 수축을 돕는다. 비타민 B₃가 들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147ml 4만4천원.
10. 에르보리앙 유자 더블 로션
토너와 로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스마트 토너. 비타민 C가 함유된 유자와 살구 추출물 등이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부여해 고운 피붓결을 선사한다. 190ml 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