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보다 힘들다는 명절 요리&설거지를 하루에 세 세트씩 하는데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기름지고 칼로리 높은 명절 음식 때문이다. 설을 대표하는 음식인 떡국은 463kcal,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동그랑땡과 소갈비찜은 1인분에 각각 555kcal, 531kcal에 달한다. 연휴가 지나도 평소 몸무게를 유지하도록 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팻마스터’ 가 필요한 때다.
명절 음식으로 세 끼를 먹으면 평소의 2배에 달하는 칼로리를 섭취하게 된다. 평소 먹던 대로 먹으면 100% 살찐다는 소리다. 동그랑땡에 돼지고기 대신 참치나 연어를 넣고, 떡국을 끓일 때 고기 대신 채소 육수를 사용하는 마이너스 레서피가 알려져 있지만 집안 어르신들을 설득하기는 역부족. 맛있게 먹고 살도 찌지 않도록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을 빌려보자. 다이어트 원료 중에서도 최신 원료를 함유한 DHC 다이어트 파워, 낮과 밤으로 나누어 빈틈없이 케어 하는 LG 생명과학의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 대표적인 다이어트 성분인 녹차추출물이 중성지방의 흡수를 방해하는 바이탈 뷰티의 메타그린 등 신제품&리뉴얼 제품들을 눈여겨 볼 것.
DHC 다이어트 파워
식약처에서 인정한 다이어트 신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 콜레우스 포스콜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 성분은 체내에서 지방산을 가동시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하는데, 이것은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되어 연소시키는 역할을 해 체중 및 지방 감소, 근육량 증가, 기초대사량 증진 등의 역할을 한다. 1개월분 3만5천원.
LG 생명과학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
체지방 감소와 활력을 선사하는 낮 전용, 체지방 관리와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밤 전용으로 빈틈없이 체중을 관리한다. 데이&나이트 1개월분 12만8천원.
LG 생명과학 365mc 다이어트 컨트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HCA 성분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품. 2주분 2만5천원.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이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가 완활해지도록 하는 것이 특징. 녹차의 카테킨은 떫은 맛을 내는 녹차의 주요 성분으로 중성지방의 체내 흡수를 방해한다. 1개월분 5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