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for 손상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드라이를 자주 하다 보니 모발이 많이 손상되어 빗질이 잘 되지 않았다. 이 제품은 흡수력이 좋아 손상된 부분에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모발 전체에 힘도 생겨 샴푸한 뒤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수시로 사용한다.”
- 레이디 유진(파워 블로거)
BEST for 컬러
“주기적으로 뿌리염색을 하며 밝은 갈색 컬러를 유지하고 있어 컬러 보호를 위해 사용하기 시작했다. 미스트 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다른 에센스보다 가볍다. 컬러를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촉촉함을 더해줘서 좋다.”
- 이윤정(<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BEST for 웨이브·펌
“웨이브 헤어의 모델들에게 항상 사용하는 에센스로 제형은 가볍지만 컬을 자연스럽고 탄력 있게 잡아준다. 펌 헤어 특유의 푸석함을 잡아주며 약한 곱슬머리의 날림을 잡는 용도로도 사용하기 좋다.” - 오종오(헤어 스타일리스트)
BEST for 볼륨
“나이가 들면서 굵었던 모발이 가늘어지고 숱이 많이 줄어서 뿌리부터 끝부분까지 전체적으로 볼륨이 살지 않았다. 이 제품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산뜻하지만 모발에 확실하게 힘을 실어주며 미스트 용기에 담아 두피에 뿌리면 뿌리 볼륨도 살릴 수 있다.”
- 조윤주(쇼호스트)
BEST for 곱슬머리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혜진이’처럼 곱슬머리를 드라마틱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펌이지만 모발 깊이 침투하는 제품을 사용해도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겉에서 맴돌지 않고 모발 속에 완벽하게 침투되어 차분하게 정돈해주고 효과도 오래 지속되는 편.”
- 정미영(황정음 헤어 스타일리스트)